[육아템 알림] 네파 키즈 탱탱볼 래시가드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네파 키즈 탱탱볼 래시가드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6.04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네파 키즈, ‘탱탱볼 래시가드’ 출시

네파 키즈가 이탈리아 까르비코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을 극대화한 키즈 전용 래시가드인 ‘탱탱볼 래시가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신축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물놀이 시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며 UV차단 기능을 갖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주력 제품인 ‘까르비코 래시가드’는 남녀공용 제품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컬러감이 돋보인다. 컬러풀한 색상 적용으로 발랄한 느낌을 주며, 색상은 블랙, 애프리콧, 마린블루 세 가지로 구성됐다.

‘코스튬 래시가드’는 컬러 블록 디자인과 로고 프린트가 포인트인 남녀공용 제품이다. 색상은 인디고블루, 차콜그레이 두 가지로 구성됐다. ‘워터 레깅스’는 긴 기장의 ‘베이직 워터 레깅스’와 5부 길이의 ‘숏 워터 레깅스’ 등 두 가지 종류가 있다.

 

◇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 론칭

배우 유진이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를 론칭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배우 유진이 딸 로희를 키우며 느꼈던 엄마의 바람을 담아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브랜드로, 유진이 가지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노하우를 집약해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 불필요한 성분들을 배제했다.

전 제품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해 2살 유아부터 어린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또한 친환경으로 제작했으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첫 출시 제품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 ‘마일드 선스크린(SPF50+ PA++++)’, 생크림 같은 거품이 특징인 ‘탑투토 포밍 워시’, 저자극 고보습 ‘카밍 크림’,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힐링 오일밤’ 등 4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