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유기데이상품전' 친환경 농산물 대축제 진행
초록마을, '유기데이상품전' 친환경 농산물 대축제 진행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6.04 2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농업의 가치를 알리는 데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

[베이비타임즈 이경열 기자] 초록마을(대표이사 유태환)은 친환경 농산물 대축제 ‘유기데이상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기데이는 유기농업의 중요성을 생각하고 알리기 위해 친환경농업단체가 지난 2006년 유기와 발음이 비슷한 6월 2일을 기념일로 정했다.

초록마을은 유기데이를 맞이해 6월 10일까지 전국 48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www.choroc.com), 모바일 앱에서 ‘유기데이상품전’을 진행한다.

초록마을은 신선한 과일 제철 상품으로 ▲유기농대추방울토마토(600g) ▲유기농바나나 (500g) ▲유기농토마토(1.2kg) ▲유기농살구(팩)(3~7입) 등을 판매한다.

든든한 한끼 양곡상품으로는 ▲유기농율무(500g) ▲유기농오분/칠분도미(4kg) ▲유기농귀리(300g ▲쌀눈이살아있는유기농쌀(4kg) ▲유기농그래놀라(사과&건포도)를 최대 30% 할인한다.

또한 우리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있는 간식으로 ▲유기농쌀/현미스낵(각50g) ▲유기농구운아몬드(180g) ▲유기농영동통호두(100g) ▲유기농코코넛칩(2+1)(180g)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입맛을 돋구는 유기농 조미료/소스류와 초록마을 대표 친환경 상품을 함께 준비하여, 초록마을 고객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유기데이상품전이 친환경농산물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과 접근성을 높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초록마을은 친환경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친환경 농업의 가치를 알리는 데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