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여름 스포츠웨어 특집전 外
[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여름 스포츠웨어 특집전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5.31 1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보리보리, 유아동 여름 스포츠웨어 특집전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6월 3일까지 여름철 야외활동이나 바캉스를 위한 유아동 스포츠웨어 특집전을 진행한다. 기능성 소재 아동복부터 각종 스포츠용품, 물놀이용 의상까지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 세일한다.

이번 행사에는 아디다스, 나이키, 네파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의 키즈라인이 대거 참여해 브랜드별 5~30% 추가 쿠폰할인과 무료배송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 나이키키즈는 드라이핏 티셔츠와 반바지, 아디다스키즈의 쿨 티셔츠와 테크핏 티셔츠 등 냉감 소재 기능성 의류도 행사 특가로 선보인다. 에어워크주니어는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를 75%까지 세일한다.

각종 스포츠 용품과 잡화도 특가로 구성해 나이키키즈의 하이퍼베놈, 머큐리얼 등 인기 시리즈 축구화와 에어조던 농구화를 20% 세일가로 살 수 있다. 물놀이용 아이템으로는 네파키즈의 래쉬가드 세트와 워터 레깅스, 팬콧키즈의 아쿠아슈즈와 물안경, 수영모자 등이 있다.

 

◇ 리안, ‘맘앤베이비엑스포’서 다양한 이벤트 개최

국내 대표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31일부터 6월 3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제28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에이원의 대표 브랜드들이 모두 참여해 인기 제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리안 전속모델인 배우 한혜진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6월 2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진행한다. 팬사인회는 당일 현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리안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6% 할인 판매한다.

또한 조이(Joie)는 캐리콧과 인펀트 카시트가 결합된 형태의 절충형 유모차 ‘마이트렉스 플렉스 시그니처 유모차’를 새롭게 선보이고, 더불어 시그니처 라인 2차 런칭 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스핀 360 시그니처’ 구매 고객에게 5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뉴나(Nuna)는 브랜드 인기 상품인 친환경 바운서 ‘리프’와 식탁의자 ‘째즈’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구매할 경우 17만원 상당의 뉴본 신생아 시트를 추가 증정한다.

 

◇ 보령메디앙스, ‘노미 인사이드’ 캠페인 진행

보령메디앙스의 차세대 하이체어 브랜드 노미(nomi)가 오는 9월까지 공공장소에 노미 하이체어를 지원하는 ‘노미 인사이드(nomi insid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평소 아이와 함께 가기 힘든 헤어샵, 레스토랑 등에 노미 하이체어를 비치해 아이와 가족이 편안한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하는 캠페인이다.

평소 자주 가던 공공장소 중 노미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곳을 아이맘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보하면 매달 1곳을 선정해 노미를 제공, 비치한 후 ‘노미 인사이드’ 인증마크를 부착한다.

또한 매달 제보자 10명을 추첨해 보령메디앙스의 올곧은 물티슈 1박스(10개입)를 선물로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거버, 한국판 ‘거버 베이비 콘테스트’ 진행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 기업 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네슬레 거버(Gerber)가 브랜드를 대표할 모델을 선발하는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콘테스트는 4개월 이상 5세 미만의 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6월 5일까지 거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거버베이비컨테스트 #개월수 #거버 세 가지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아이가 맛있게 먹는 모습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사진은 아이 얼굴 정면이 80% 이상 보이고, 육아템 없이 순수하게 아이가 주인공으로 부각되는 사진일수록 좋다. 최종 선정된 3명의 아기에게는 5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과 함께 육아 매거진 커버 모델로의 데뷔 및 화보 촬영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본선 진출 12명에게는 아이 이름이 각인된 실버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거버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 블랙야크 키즈, 신세계 강남점 ‘어반키즈 콘셉트’ 매장 오픈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어반키즈’ 콘셉트의 매장을 오픈하고,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매장은 아웃도어의 성향을 완전히 덜어내 도심 속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적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어반 키즈’ 콘셉트로 구성됐다. 비비드한 컬러와 개성 있는 디자인의 제품들 및 인테리어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블랙야크 키즈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돗자리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아쿠아 백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각각 100명 한정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또한 6월 2일과 3일에는 15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양일 각각 선착순 25명에게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귀여운 블랙야크 키즈 풍선을 선물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