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위한 ‘책임채움’ 캠페인
KEB하나은행,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위한 ‘책임채움’ 캠페인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8.05.30 17: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O2O 1위 플랫폼 ‘펫닥’과 건강한 펫 문화 정착 위한 다양한 이벤트
향후 반려동물 의료패키지 간편결제, 보험사 제휴 펫보험 서비스등 출시 계획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반려동물 생애주기 통합 플랫폼 ‘펫닥’과 제휴한 ‘책임채움’ 캠페인을 30일부터 한 달 간 시행한다.

‘책임채움’ 캠페인은 건강하고 책임감 있는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보호자가 간과하기 쉬운 반려동물의 건강, 위생 등의 기초지식 교육과 영양제, 세정제 등 필수품 마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생활 혜택을 금융상품과 결합한 펫 문화 캠페인이다.

먼저 펫닥(www.petdoc-korea.com) 제휴를 기념해 6월 말까지 KEB하나은행 펫 제휴 ‘시럽적금’에 가입하고 정액 자동이체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한국반려동물교육원’ 교육 컨텐츠 이용권과 반려동물 건강 브랜드 ‘V+LAB’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11만원 상당의 동물병원 전용 사료∙구충제 및 엄선된 영양제∙세정제 등 다양한 제품을 담은 ‘초록박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펫 제휴 ‘시럽적금’은 KEB하나은행 영업점과 콜센터를 통해 가입 가능하며 펫닥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Syrup)’ 내 ‘KEB하나 생활금융 멤버십’ 페이지를 통해서도 24시간 신청 가능하다.

KEB하나은행은 이번 펫닥과 제휴를 바탕으로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향후 전문 수의사들의 도움과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는 간편대출 연계 월정액 상품 및 보험사와 복합 제휴를 통한 펫 보험 상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 O2O 1위 플랫폼인 펫닥과 함께하는 ‘책임채움’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일상과 연결된 다양한 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해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