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반려견푸드 빼빼로 홍도라지차 의류청정기 아이마루 스탠딩냉동고
[신상품] 반려견푸드 빼빼로 홍도라지차 의류청정기 아이마루 스탠딩냉동고
  • 이성교 기자
  • 승인 2018.05.16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유산균 토핑 반려견푸드 ‘오네이처 하루케어’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국내 처음으로 반려동물 사료 위에 유산균을 뿌려먹는 신개념 토핑 펫푸드 ‘오네이처 하루케어’를 선보였다.

오네이처 하루케어는 사료와 유산균 스틱포로 구성된 제품으로, 반려견을 위한 ‘피부 유산균’과 ‘장 유산균’ 등 2종으로 구분된다. 피부 유산균, 장 유산균 모두 CJ제일제당이 자체 식품발효 기술력으로 한국전통 발효식품인 김치에서 분리해낸 유산균이다.

또한 반려견의 식이성 알르레기를 유발할 수 있는 옥수수, 콩, 밀 등의 곡물 성분을 제거한 그레인 프리(Grain Free) 제품으로, 연어와 고구마를 주재료로 만들었다.

가격 1만9900원(사료 1kg+유산균 20g), 유산균만 있는 제품 9900원(유산균 20g).

 

롯데제과 장미향 은은한 온라인 제품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20~40대 여성층을 겨냥한 온라인 전용 제품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를 출시했다.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는 최근 확산되는 향기마케팅을 적용해 포장을 뜯으면 은은한 장미향이 난다.

빼빼로 로즈블랙티 8갑이 들어 있는 기획세트와 10갑 단위로 구입 가능한 낱개 제품으로 판매된다. G마켓·옥션·11번가·G9·롯데닷컴 등에서 판매 중이다.

 

샘표식품 명인이 만든 목건강차 ‘순작 홍도라지차’

사진=샘표식품
사진=샘표식품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純作)이 목 건강을 위한 ‘홍도라지차’를 새로 내놓았다.

GS리테일의 PB브랜드 ‘YOU US(유어스)’와 공동개발 브랜드인 순작 홍도라지차는 식품명인 28호 김동곤 명인이 엄선한 100% 국내산 도라지를 심증제다법으로 추출해 맛과 향이 좋고, 사포닌 함량도 3배 이상 된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한 병(500㎖500) 1500원.

 

코웨이 먼지·냄새·습기·건조에 옷주름 관리 ‘사계절 의류청정기’

사진=코웨이
배우 공유를 광고모델로 한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사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사계절 동안 의류를 보관하는 옷방까지 안팎으로 청정 관리해 주는 2in1 제품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모델명 FAD-01)’를 선보인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는 3면 파워 블로윙 시스템(3-WAY POWER BLOWING SYSTEM), 전기분해 살균 시스템, 히트 펌프 기술 등을 적용해 먼지·냄새·습기 제거, 저온 건조, 옷주름 관리 등으로 옷감의 손상 없이 언제나 새옷 같이 뽀송하게 관리해 주는 게 장점이라고 코웨이는 설명했다.

가격은 옵션형 일시불 240만원이며. 할부 옵션으로 12개월·36개월·60개월이 있다. 60개월 할부 시 최초계약금 30만원, 월 4만5000원이다. 할부기간에는 무상 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경동월드와이드 친환경 최고등급 바닥재 ‘경동 아이마루’

사진=경동월드와이드
사진=경동월드와이드

소재·에너지 전문기업 ㈜경동월드와이드는 친환경 최고등급인 SuperE0(SE0) 등급의 보드를 적용한 ‘경동 아이마루’를 선보였다.

경동 아이마루는 1군 발암물질로 분류된 폼알데히드의 방산량이 0.3mg/ℓ 이하로 친환경 최고등급인 SupreE0 등급을 받은 제품이다.

강한 내수성으로 마루에 곰팡이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습기에 따른 마루의 수축·팽창 최소화, 강한 내구성, 첨단 단열공법 적용으로 겨울철 난방비 절감 등 장점이 있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경동 아이마루의 색상은 화이트, 오크, 그레이, 월넛, 티크 등 총 8개 패턴으로 출시돼 있으며, 자녀방에는 차분하고 안정적인 느낌의 펄화이트, 애쉬 베이지, 네추럴 오크 패턴이 좋다고 회사는 추천한다.

 

신일산업 158ℓ 용량, 강력 냉동, 저소음 ‘스탠딩 냉동고’

사진=신일산업
사진=신일산업

종합가전기업 신일산업은 식재료를 보다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탠딩 냉동고’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강력한 냉각팬을 장착해 최저 영하 24도에서 최대 영하 7도까지 냉동력 조절이 가능하고, 냉동고 내부 냉기를 고르게 분배해 수분감소와 온도편차를 최소화했다.

강·중·약 3단계 모드의 온도 조절, 158ℓ의 넉넉한 용량, 저소음 설계로 업소와 가정 어디에서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