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포래즈, 린넨 소재 신제품 출시 外
[육아템 알림] 포래즈, 린넨 소재 신제품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5.16 0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포래즈, 린넨 소재 신제품 출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스타일리시 토들러·키즈 패션 브랜드 포래즈(FOURLADS:)가 청량감과 편안함,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린넨 소재 제품을 출시한다.

린넨은 탁월한 쿨링 기능과 통기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소재로, 땀 흡수도 잘되어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포래즈 린넨 소재 신제품은 소프트한 터치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가디건, 블라우스, 팬츠로 구성됐다.

‘포멀리 린넨 가디건’은 은은한 광택이 도는 원단이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7부 소매 기장의 루즈핏으로 제작됐다. ‘푸치 블라우스’는 프릴 장식이 포인트인 여아용 블라우스로, 더운 날씨에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다. 또 ‘린넨 씨씨팬츠’는 와이드 핏 팬츠로, 허리에 끈 디테일을 더해 내추럴한 멋을 살렸다.

 

◇ 손오공,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재출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자사에서 독점 유통하고 있는 마텔의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클래식 러닝홈’을 국내 단독으로 재출시한다.

클래식 러닝홈은 국내 엄마들에게 ‘국민문짝’이라는 닉네임으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누려왔다. 피셔프라이스는 이에 보답하고자 제품의 국내 현지화로 한국어와 영어 음성을 동시에 지원하고 있다.

집 모양의 제품 외관 양쪽에는 여러 가지 놀잇감과 다양한 놀이 활동이 탑재되어 있다. 놀이모드는 40가지 이상의 기초 단어와 숫자를 익힐 수 있는 ‘공부시간’과 20가지 이상의 노래를 따라 부르는 ‘음악시간’으로 나누어져 자연스러운 언어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클래식 러닝홈은 15일부터 지마켓을 시작으로 한정 수량 판매되며 추후 온라인 전 채널 및 마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마텔샵’을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 네파 키즈, ‘트레이닝 세트’ 2종 출시

네파 키즈가 시원한 착용감에 상하의 세트로 구성돼 여름 시즌 아이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트레이닝복 세트’ 2종을 출시했다.

네파 키즈 트레이닝 세트는 티셔츠와 팬츠로 구성된 트레이닝 세트 상품이다.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활동성도 뛰어나 어린 아이들이 자유롭게 활동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네파 키즈 트레이닝 세트는 세련된 래글런 티셔츠와 7부 팬츠로 구성된 ‘래글런 트레이닝 세트’,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티셔츠와 5부 팬츠로 구성된 ‘리가 스트라이프 트레이닝 세트’ 2종으로 구성됐다. 색상은 두 제품 모두 레드, 코발트, 챠콜그레이 3가지로 구성됐다.

 

◇ 보리보리, 썸머 세일 특가 프로모션 진행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5일과 16일 단 이틀간 썸머 세일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령대별 아동복부터 패션잡화, 각종 육아 및 생활용품까지 여름철 필수 아이템들을 구성해 최대 80% 할인한다.

행사기간 동안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마다 4개의 타임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보리보리를 방문하는 회원 전원에게는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10% 장바구니 쿠폰을 1+1으로 지급하고, 선착순 5,000명은 구매 금액별로 페이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베이비부터 주니어까지 연령대별 대표 아동복 브랜드의 여름 시즌 데일리룩과 바캉스룩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 보리보리 독점 할인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해 닥스리틀과 헤지스키즈는 여름 신상 및 이월제품에 대해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각종 필수 출산용품과 주방, 생활용품도 특가로 마련됐다.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더블하트는 젖병, 젖꼭지를 세트로 구성해 세일하고,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한샘의 주방선반, 서랍, 행거 등도 쿠폰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 아가방앤컴퍼니, ‘여름 준비 기획전’ 실시

유아패션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온라인몰 넥스트맘을 통해 여름 시즌 제품을 제안하고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여름 준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여름 준비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넥스트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컨피던스의 유아전용 수영복 신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로샴보의 유아전용 선글라스를 구매할 시에는 ‘퓨토 시크릿 선스틱’을 증정한다.

컨피던스 ‘자외선차단 수트’는 UV차단이 99.9% 가능한 래쉬가드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 중에도 체온을 유지하고 아늑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상하단 벨크로는 성장에 맞춰 조정이 가능해 실용적이며, 후면에 있는 지퍼는 편리한 착탈의가 가능하다.

로샴보의 유아 전용 선글라스는 연령에 맞춰 베이비, 주니어, 키즈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글라스의 목적인 탁월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자랑한다. 더불어 안전한 치발기 재질을 사용해 제품을 물고 빨아도 위험하지 않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