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에이원, 롯데몰 군산점 직영점 오픈 外
[육아템 알림] 에이원, 롯데몰 군산점 직영점 오픈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4.27 22: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에이원, 롯데몰 군산점에 직영점 오픈

국내 대표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전북 군산시에 신규 오픈한 롯데몰 군산점에 유아용품 전문 직영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에이원 직영점은 롯데몰 군산점 3층에 입점했다. 해당 층에는 아동복 브랜드들과 함께 백화점을 찾은 어린이 고객들이 스포츠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챔피언 1250’이 위치했다.

에이원은 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5일까지 롯데몰 군산점 직영점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이(Joie)의 카시트 ‘아이스테이지스’ 자바 컬러를 구매하면 르그로베 엠마 유모차를 무료로 증정하는 1+1 특별 프로모션이 55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구매고객 전원에게 유모차 걸이를 증정하고, ‘팀택스’의 카시트 ‘나니아 비픽스’도 45% 할인된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 보령메디앙스, 창립 39주년 기념 이벤트

보령메디앙스가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아이맘샵’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와 구매 고객전원에게 닥터아토 크리미 마사지오일, 더퓨어 힐링로션, 닥터아토 다이애퍼크림 중 1개를 증정하는 사은품 증정행사, 신규가입자 포인트 지급 및 퀴즈행사로 진행된다.

 

◇ BYC, ‘제2회 BYC 유아모델 콘테스트’ 개최

BYC가 유·소아 브랜드 ‘라미(Rammi)’의 유아 모델을 선발하는 ‘2018 제2회 BYC 유아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20~36개월 유아를 둔 부모·보호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BYC 공식 온라인 쇼핑몰의 콘테스트 게시판에 아이의 사진과 함께 응모글을 올리면 된다. 접수 기간은 4월 30일부터 6월 8일까지다.

유아모델은 예선과 결선을 통해 총 5명을 선발한다. 최종 심사를 통해 선정된 ‘라미 베이비상’ 수상자(남/녀 각 1명)에게는 상금 각 100만원과 BYC 패키지 모델 및 광고 이미지 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라미 스마일상 수상자(3명)에게 상금 각 10만원을 수여한다.

 

◇네슬레 거버, ‘60초 이유식 레시피’ 발간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 기업 네슬레코리아는 쉽고 간편하면서도 필수 영양 성분을 고루 갖춘 영양 만점 이유식을 소개하는 ‘거버와 함께하는 60초 이유식 레시피’를 발간했다.

60초 이유식 레시피는 네슬레 거버 제품에 간단한 식재료를 조합해 간단하게 데치거나 섞는 등 누구라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조리 방법들로 만드는 홈메이드 이유식 레시피를 담았다. 초기, 중기, 후기 이유식에 이어 특식까지 월령에 따른 총 19가지의 다채로운 이유식 레시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네슬레 거버는 이유식 레시피 발간을 기념해 ‘아기가 잘 먹는 이유식은 따로 있다’의 저자이자 인기 육아 블로거인 ‘마더스 고양이(김정미)’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 알라딘, 교보문고에서 ‘아기가 잘 먹는 이유식은 따로 있다’와 함께 ‘2~11세 아이가 있는 집에 딱 좋은 가족밥상’ 또는 ‘진짜 기본 요리책’ 구입 시, 선착순 1000명에게 ‘거버 굿나잇 오트&푸룬’과 ‘60초 이유식 레시피’를 제공한다.

◇ 다이치,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2018년형 신제품 공개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신제품 ‘퍼스트세븐 플러스(First7 Plus)’를 최초 공개했다.

2018년형 ‘퍼스트세븐 플러스’는 퍼스트세븐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인체공학적 ‘세이프백 시스템(Safe Back System)’이 등받이 부분에 새롭게 설계되어 아이 머리부터 목, 허리를 든든하게 지지해준다.

다이치 부스에서는 퍼스트세븐 플러스 런칭을 기념해 스페셜 포토월 이벤트가 진행된다. 포토월에 설치된 퍼스트세븐 플러스에 앉아있는 아기의 모습을 다이치 직원이 폴라로이드로 찍어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한편, 퍼스트세븐 플러스는 현장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예약 구매한 소비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코베에서 제공하는 3만원 할인 쿠폰과 함께 다이치 사은품 3종(쿨시트, 선바이저, 목베개)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