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컨피던스 물놀이용 수트 外
[육아템 알림] 컨피던스 물놀이용 수트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4.27 0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가방앤컴퍼니, 컨피던스 물놀이용 수트 출시

아가방앤컴퍼니의 영국 유아 수영복 전문 브랜드 컨피던스에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물놀이용 수트와 모자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자외선차단 수트는 UV차단이 가능한 부드러운 2mm 두께의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 중에도 체온을 유지하고 아늑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자외선차단 수트’와 ‘자외선차단 모자’는 고온 현상이 예상되는 올여름에 안전한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필요한 제품이다. 편하게 착·탈의 할 수 있는 상·하단의 벨크로는 아이의 성장에 맞춰 조정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함께 출시된 ‘자외선 차단 모자’는 플랩캡 형태로, 수트로 가려지지 않는 얼굴과 목 뒷부분을 보호할 수 있다. 특히, 물기 제거가 간편하고 빠르게 건조할 수 있다.

 

◇ 플레이키즈 프로, 나이키&조던 키즈 ‘2018 드라이핏’ 출시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나이키&조던 키즈의 2018 드라이핏(Dri-fit) 신제품’을 출시했다.

나이키에서 자체적으로 생산한 드라이핏(Dri-fit) 소재는 이중구조 원단으로, 첫 레이어는 땀을 흡수하고, 두 번째 레이어는 땀을 의류 표면으로 분산 및 증발시키는 구조로 제작됐다. 땀을 빠르게 흡수 및 방출시켜 쾌적함을 유지하며, 면보다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통풍성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총 43종 87컬러로 구성됐으며, 로고 위주의 베이직한 디자인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세트로 연출할 수 있도록 상의와 하의에 연결되는 패턴과 그래픽을 적용했으며, 원단의 경우 기능은 유지하면서 좀 더 가벼운 착용감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 LG유니참, 마미포코 쿨썸머그린 출시

LG유니참이 여름에도 아기가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는 여름 전용 기저귀 ‘마미포코 쿨썸머그린’을 밴드형 및 팬티형으로 출시한다.

마미포코 쿨썸머그린 2018년 신제품은 천연 유래 녹차 카테킨 시트가 적용되어 통기성이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에어물결커버가 기저귀 안의 습한 공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내보내 아기피부가 항상 쾌적하고 보송보송하게 유지된다.

마미포코 쿨썸머그린은 밴드형과 팬티형이 함께 출시되어, 타입과 사이즈 선택에 폭을 넓혔다.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 몰과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