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롯데제과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풀무원녹즙 매일유업
[유통가] 롯데제과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풀무원녹즙 매일유업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4.24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헬스원, 콜라겐·식이섬유·타우린 젤리 3종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파우치 형태의 곤약 젤리 신제품 3종 ‘콜라겐1000’, ‘식이섬유5000’, ‘에너지500×2’를 새로 내놓았다.

곤약 젤리 3종은 롯데제과가 ‘건강 지향성’ 컨셉트의 통합 브랜드 ‘헬스원’ 1호 제품이다.

건강 지향성은 과자 등 일반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의 중간단계 식품으로 판매처의 제한 없이 소비자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다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

특히, 일반 과자류와 동일한 제형을 유지하면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함유해 ‘맛과 건강’을 충족시키는 일석이조 마케팅 효과가 기대된다.

콜라겐1000은 말그대로 콜라겐 1000mg 함유로 열량(20kcal) 부담이 적고, 상큼한 사과 맛과 탱글탱글 씹히는 젤리의 식감을 자랑한다.

식이섬유5000은 식이섬유 5000mg에 열량 30kcal로 자두 맛이며, 에너지500×2는 타우린과 아미노산을 500mg씩 함유하고 있다.

 

SPC 파리바게뜨, ‘5월 가정의달 케이크 30종’

자료=SPC 파리바게뜨
사진=SPC

파리바게뜨는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한 케이크 기획제품 30종을 선보인다.

‘감사와 사랑이 빛나는 5월(You Are My Sunshine)’을 주제로 출시한 가정의 달 케이크는 다양하다.

케이크 상단의 상어인형 장식을 누르면 '상어가족 노래'가 흘러나오는 ‘노래하는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피크닉’을 비롯해 ▲콩순이 공룡송 케이크(콩순이 장식에 흥겨운 '공룡송(song)' 음악) ▲이집트에 간 트래블러 뽀로로(휴대전화 불빛을 비추면 뽀로로와 크롱 장식의 춤동작 연출) ▲샤이닝 플라워(생크림에 산딸기와 딸기퓨레를 조화시킨 스폰지 케이크 위에 반짝이 금박 처리) ▲감사 가득 플라워(딸기 생크림과 딸기콤포트(과일을 설탕에 절인 것)를 조화시킨 스폰지 케이크에 카네이션과 감사 문구 장식) ▲감사의 핑크꽃송이(분홍색 튤립 한 송이를 화관 모양의 크란츠케이크 위에 장식) 등이 포함돼 있다.

파리바게뜨는 가정의달 기획 케이크를 해피앱, 카카오, 11번가에서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 뚜레쥬르, 봄철 티타임용 ‘쁘띠 케이크’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의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에서 봄철 티타임과 어울리는 쁘띠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뚜레쥬르 쁘띠 케이크는 지난해 선보인 뚜레쥬르 20주년 기념 케이크로 인기를 끌었던 ‘오! 해피 복숭아 케이크’의 1인용 제품이다.

복숭아맛 생크림과 복숭아 과육이 곁들여진 향긋한 복숭아 맛에 화이트와 핑크빛 초콜릿을 장식해 따뜻한 봄날 야외 티타임이나 데이트용으로 즐기기에 좋다고 CJ푸드빌은 설명했다.

쁘띠 복숭아 케이크와 함께 ‘쁘띠 한라봉&오렌지 케이크’도 출시됐다.

 

풀무원녹즙, 식물성유산균 발효 ‘마시는 새싹’ 3종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사진=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에서 국내산 새싹 3종을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마시는 새싹’ 배달판매에 들어갔다.

‘마시는 새싹’은 밀싹, 보리새싹, 브로콜리새싹 등 국내산 새싹 3종과 국내산 유기농 케일을 한 병에 담은 발효녹즙 제품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새싹에는 미네랄과 비타민 등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면서 “마시는 새싹 제품에는 폴리페놀 함량이 가장 높은 시기에 수확한 새싹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폴리페놀 함량이 한 병(130㎖)에 50㎎ 이상이며, 리프레시를 도와주는 로즈마리를 비롯해 파인애플, 레몬, 청포도 등 상큼한 과일도 더해졌다.

가격 한 병에 2000원(130㎖).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을 통해 매일 아침 배달된다.

 

매일유업 상하농원, 고창 청보리밭축제 체험부스 운영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의 농어촌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전북 고창군에서 열리는 ‘제15회 고창 청보리밭 축제’에 참가해 브랜드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오는 5월 13일까지 약 3주 동안 열리는 이번 고창 청보리밭 축제 기간에 상하농원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취지에서 공방장인과 농부의 정성이 담긴 건강한 먹거리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상하농원 부스는 수제 소시지구이, 조각 피자, 아이스크림 등 신선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푸드트럭, 프리미엄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하가족 가입 코너, 상하농원 및 매일유업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파머스 마켓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