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어린이날 선물 대전 外
[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어린이날 선물 대전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4.17 18: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보리보리, 어린이날 선물 대전 진행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오는 5월 4일까지 선물 준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있는 캐릭터 장난감부터 블럭, 의류까지 최대 90% 할인한다.

특히 오는 22일까지는 모바일 앱에서 사용 가능한 어린이날 행사 전용 7% 중복쿠폰을 지급하고, 브랜드별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 남아용 5단 합체 다이노코어 울트라디버스터 티라노와 3단 합체 지오메카 비스트가디언 썬더라이온을 준비했으며, 여아용 디즈니 인기 캐릭터 인형과 캐릭터가 그려진 드레스 세트도 선보인다.

이밖에도 다양한 변신로봇과 디즈니 제품, 미미 인형을 비롯해 블럭과 교육용 완구, 도서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손오공, 바비 플레이세트 ‘피자 셰프 바비’ 출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여아 인형 브랜드 바비(Barbie)의 어린이날 메인 완구로 ‘피자 셰프 바비 플레이세트’를 출시한다.

‘피자 셰프 바비 플레이세트’는 바비의 다양한 콘셉트 중 커리어 버전인 ‘i can be(나는 될 수 있어)’ 시리즈이다. 바비가 피자 요리사로 변신해 체험하는 제품으로 피자 만들기용 점토와 화덕, 냉장고, 계산대, 메뉴판 등이 소품으로 구성됐다.

같은 ‘i can be’ 시리즈의 ‘구체관절 커리어 바비’ 3종도 각각 선보인다. 더욱 세분화된 관절로 해당 스포츠에 맞는 다이나믹한 동작과 포즈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각 테마에 맞는 유니폼과 소품이 함께 들어있어 좀 더 사실적인 연출이 가능하게 하였다.

바비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마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마텔샵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 베이비유 X 베페몰 콜라보 스토리컨셉 패키지 출시

출산 및 육아용품 전문 쇼핑몰 베페몰이 스토리 컨셉 스튜디오 베이비유와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만들어 오는 25일 단 하루만 베페몰 홈페이지와 앱에서 판매를 진행한다.

베이비유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백일을 맞이한 아기와 오리가 교감하는 오리씬, 꽃길만 걷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표현한 보라꽃씬 두 가지 콘셉트의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구성은 두 가지 콘셉트의 촬영원본과 편집 디자인앨범 10P(20컷 이상)가 포함된다.

베페 홈페이지에서는 베이비유 패키지 론칭 이벤트로 사전 문자예약 이벤트에 신청한 회원에게는 베페몰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베이비유 스토리컨셉 패키지와 리틀포레스트 프리미엄 베개를 증정한다.

 

◇ 리안, 휴대용 유모차 ‘그램플러스 블랙에디션’ 출시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메탈 프레임과 가죽 소재 적용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화한 휴대용 유모차 ‘그램플러스 블랙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그램플러스 블랙에디션’은 기존 알루미늄 프레임을 메탈 소재로 변경하고, 핸들바와 T형태의 안전바에 가죽 소재를 적용해 도시적인 디자인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아이의 편안함을 위한 설계도 갖췄다.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을 막아줄 5단 풀 차양막을 탑재했으며 2단계 발받침과 최대 175도까지 조절 가능한 등받이가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유모차를 간편하게 접고 펼 수 있는 ‘원터치 퀵 폴딩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4바퀴 모두 독립 서스펜션을 적용한 것은 물론 유모차에 흔히 쓰이는 EVA타이어를 PU 소재로 교체하고 볼 베어링 구성을 추가해 부드러운 핸들링을 제공한다.

 

◇ 포래즈, 엄마와 딸의 커플룩 ‘미니미라인’ 출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스타일리시 토들러·키즈 패션 브랜드 포래즈(FOURLADS:)가 아이와 부모가 세트로 맞춰 입을 수 있는 ‘미니미(Mini.me)라인’을 출시하고, 엄마와 딸의 사랑스러운 커플룩을 선보인다.

포래즈 ‘미니미라인’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룩이다. 아동복 특유의 그래픽이나 캐릭터 디자인을 벗어나 기하학적인 패턴과 심플한 스타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미니미라인 대표 제품 ‘플레이드 마망&쁘띠 원피스’는 촉감이 부드러운 면 소재로 제작됐으며, 넉넉한 루즈핏으로 트렌디한 감각과 편안한 활동성을 갖췄다. 다가오는 여름, 엄마와 딸의 센스 있는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포래즈 미니미라인의 신상품은 엄마 의상 4종(원피스, 티셔츠 2종, 팬츠), 여아 의상 2종(원피스, 상하복)으로 출시된다. 18일부터 포래즈 매장 및 제로투세븐닷컴(일부 품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