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I’m(아임)’ 시리즈 4종 출시
롯데카드, ‘I’m(아임)’ 시리즈 4종 출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8.04.17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라이프스타일별 맞춤 혜택 제공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롯데카드가 고객이 중심이 되는 ‘가장 나다운 카드’라는 의미의, ‘I’m(아임)’ 카드 시리즈 4종을 17일 추가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의 I'm 시리즈 4종 (사진=롯데카드)

I’m 카드는 소비생활에 있어 고객의 ‘나다움’을 가장 잘 나타내는 고객 소비가치와 경험을 빅데이터를 통해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분류, 그에 맞는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I’m 시리즈 4종은 ▲'가족을 챙기는 나'▲'위로가 되는 나'▲'즐겁게 지내는 나'▲'슬기롭게 사는 나' 라는 4가지 컨셉의 카드다. 

‘가족을 챙기는 나’는 학습지ㆍ학원ㆍ마트ㆍ유기농샵 10% 할인 등 가족을 위한 교육, 먹거리 혜택을 담은 ‘I’m HEARTFUL(아임 하트풀)’ 카드이며, ‘위로가 되는 나’는 모든 음식점 5% 할인, 점심시간 커피 30% 할인 등 직장인을 위한 주중, 주말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I’m CHEERFUL(아임 치어풀)’카드다. 

‘즐겁게 지내는 나’는 주말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야간요식업소 및 소셜커머스 최대 10% 할인 등 1코노미를 위한 편리한 혜택을 담은 ‘I’m JOYFUL(아임 조이풀)’카드이며,  ‘슬기롭게 사는 나’는 이동통신, 관리비 등 월납요금, 마트, 슈퍼 최대 10% 할인 등 알뜰 소비자를 위한 생활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I’m GREAT(아임 그레잇)’ 카드다.

이에 앞서 롯데카드는 I’m 시리즈의 첫번째 상품으로 복잡하지 않은 심플한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실적과 조건에 상관 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I’m WONDERFUL(아임 원더풀)’ 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