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스킨케어_블리블리 물광앰플·진정앰플 外
[뷰티템] 스킨케어_블리블리 물광앰플·진정앰플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4.13 1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블리블리, 물광앰플·진정앰플 출시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초 라인으로, 고보습 앰플 ‘히알루론산 물광앰플’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에스오에스 진정앰플’을 출시한다.

신제품 앰플 2종은 탄탄한 수분 장벽을 형성하여 피부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는 ’PIHN’ 산소 스킨케어 라인의 핵심 기술과 국제 보습 특허성분 AQUAXYL, 아쿠아 모이스처 24가 함유되어 있어 강력한 수분 활성 에너지를 형성헤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물광 피부를 선사해주는 물광앰플과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진정앰플은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맞춤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다마스크 장미꽃추출물과 산소수 미네랄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보습진정 효과를 준다.

 

◇ 메디큐브, 민감성 피부 보습 크림 출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한 수분 크림 ‘블루 이레이징 크림'을 출시한다.

블루 이레이징 크림은 순한 약산성 크림이다.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가 지정한 20가지 주의 성분과 피부 타입별 주의 성분을 모두 제외했다. 또한 화장품 전문연구기관인 ‘P&K 피부임상연구센타’를 통해 피부 겉뿐만 아니라 속 보습 개선에 대한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봄∙여름 데일리 크림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일명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 타입에게도 적합하다.

◇ 에스트라, 미백 기능성 ‘WHITE 736 라인’ 출시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가 병의원 미백기능성화장품 화이트736(WHITE 736)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미백솔루션으로 얼굴 전체의 피부톤을 환하게 개선하는 에센스타입의 ‘톤업브라이터’와 국소부위의 기미 및 주근깨를 완화하는 ‘스팟클리어’ 등 2종이다.

화이트 736은 닥나무 성분을 모사하여 새롭게 개발된 특허 받은 아모레퍼시픽의 헤리티지 신 미백원료를 사용했으며, 피부과테스트, 민감성패널테스트, 알러지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제품은 전국 병의원에서 구매 가능하다.

◇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 디럭스 한정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쉽게 건조해지는 봄철을 맞아 기존의 4개 앰플에 2개를 더 추가 구성한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 디럭스’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은 대나무 수액 성분이 건강한 표피층으로 가꿔주는 동시에 수분을 피부 속에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또한 아모레퍼시픽만의 이너 모이스춰 액티베이팅 테크놀로지™를 통해 피부의 잠재된 수분력을 활성화 시켜준다.

특히, 고농축 에센스 입자를 세럼과 같은 가벼운 제형으로 만들어 처음에는 피부에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 아이오페 모이스트 클렌징 휘핑 폼 출시

아이오페가 풍성한 거품 속 천연 유래 비드로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고, 미세먼지로 인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는 ‘모이스트 클렌징 휘핑 폼’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어반 리프레싱(Urban-Refreshing)™ 케어로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선사한다. 아이오페의 슈퍼플랜트인 워터히아신스 추출물은 피부 불균형을 진정 및 정화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밸런스를 되찾아준다.

뿐만 아니라 쫀쫀한 거품이 피부에 밀착되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주며, 천연 유래 곤약 알갱이가 피부 표면을 깨끗하고 맑게 가꿔준다. 또한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설페이트계면활성제, 실리콘오일, 광물성오일, 트리에탄올아민 등 6가지 성분을 제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