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뉴나 레블플러스 리뉴얼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뉴나 레블플러스 리뉴얼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4.09 1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뉴나, ‘레블플러스’ 리뉴얼 출시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최고의 안전성에 편의성까지 더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회전형 카시트 ‘레블플러스’ 리뉴얼 모델을 출시한다.

레블플러스는 전방과 후방은 물론 측면 충돌에 대한 안전성 측면을 한층 강화했다. 유럽의 최신 안전기준인 2018 i-Size를 통과했으며, 유럽 자동차 소비자 단체인 ADAC와 Stifung Waretest TSC로부터 안전등급을 획득했다.

더불어 특수 메모리폼 설계로 만들어진 이너시트를 삽입해 사고 시 충격흡수 및 장시간 탑승 시에도 안락함을 제공해준다. 또한 어느 각도에서나 부드러운 360도 회전이 가능해 전후방 보기 전환은 물론, 옆보기 상태로 간편하게 아이의 승하차까지 할 수 있다.

시트를 더욱 안전하게 고정하고 충격을 흡수하는 ‘리바운드 바’와 아이 자세를 바르고 편안하게 유지해주는 ‘인체공학적 발 받침대’가 더욱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기본 구성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풀차양 캐노피’를 탑재했으며,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에어메쉬 시트커버’가 포함되어 있다.

 

◇ 스토케코리아, ‘익스플로리6’ 공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자사 대표 유모차인 익스플로리의 6번째 업그레이드 버전 ‘익스플로리6’를 공개했다. 

익스플로리6는 시트에 고정되어 있는 레그 서포트(발판)와 360도로 회전되는 시트 핸들을 새롭게 적용해 기존보다 유모차를 접는 단계를 대폭 축소시키고, 폴딩 레버만 당기면 간편하게 섀시를 접을 수 있는 ‘이지 폴딩 시스템’을 완성시켰다.

특히 레그 서포트는 물리치료사와 협업해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반영하여 아이의 다리를 좀 더 편안하게 지지해주고, 360도로 회전이 되는 시트 핸들은 아이의 유모차 승하차를 더욱 간편하게 하고, 부모가 아이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쇼핑백도 기존보다 2.5배 확장해 최대 5kg까지 수납이 가능하며, 쇼핑백을 오픈했을 때에는 생수 병 1.5L의 20배인 32L까지 수납이 가능하다.

또한 블랙, 블랙 멜란지 등 기존에 인기가 있었던 5개 색상과 생기 있는 핑크 색상의 로터스 핑크가 베이직 컬렉션으로 출시됐고, 익스플로리 6부터 새롭게 프리미엄 라인 4종도 선보였다. 

브러쉬드 컬렉션에는 라일락과 그레이 색상, 애슬레저 컬렉션은 핑크와 그린 색상이다. 가죽 커버 핸들도 블랙과 브라운 중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섀시, 핸들, 시트도 각자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어 총 40개의 조합 중 본인이 원하는 익스플로리6를 만들 수 있다. 

◇ 보령메디앙스, ‘더 퓨어 페이스 앤 바디 선크레용’ 출시

보령메디앙스의 발효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더 퓨어(THE PURE)가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이처럼 바를 수 있는 ‘더 퓨어 페이스 앤 바디 선크레용’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 퓨어 페이스 앤 바디 선크레용(SPF50+, PA++++)은 파란색, 노란색, 하얀색, 분홍색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색칠놀이를 하듯이 바를 수 있는 크레용 타입의 선케어 제품이다.

선케어 제품을 바른 후 코, 이마, 광대 등 얼굴의 돌출부위와 같이 자외선에 잘 노출되는 부분에 그림을 그리듯이 덧발라주면 자외선을 이중으로 차단할 수 있으며, 아이들 각자의 개성을 살린 재미있는 표현이 가능하다.

제품 패키지의 QR코드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도안을 참고하면 그림이 서툰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 제로투세븐, ‘맘대로DAY’ 뒤풀이 행사 진행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지난 7일 개최한 ‘맘대로DAY(맘대로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치고, 이를 기념해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뒤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은 이번에 처음 진행된 맘대로데이에서 행사를 맞아 준비한 할인상품이 일찌감치 품절되는 등 큰 성황을 이뤘으며, 지난 7일 하루 동안 평소 대비 600% 이상의 매출신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밝혔다.

또 이와 같은 매출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오는 15일까지 매일유업 앱솔루트 첫두유 국산콩 1단계, 삼천리 쿠션 샘트라이크 자전거 등을 비롯한 30개 브랜드, 60여 개 제품을 최대 76%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제로투세븐의 대표 브랜드인 알퐁소와 포래즈의 일부 품목을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앙코르 반값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