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모집 外
[육아템 알림]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모집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4.05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5기 모집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하농원 체험단 5기’를 모집한다.

상하농원 체험단 5기는 제로투세븐의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에서 각 20팀씩 총 60팀의 가족을 선발해 진행된다. 한 팀당 어린이 1명과 부모 1명이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팀들은 브랜드 별로 나눠 상하농원을 방문한다. 알로앤루 체험단은 4월 27일, 알퐁소 체험단은 5월 4일, 포래즈 체험단은 5월 8일이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17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제로투세븐은 상하농원 체험단 5기의 교통, 식사, 체험 활동에 드는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의류 제품을 해당 브랜드 체험단에게 체험 의상으로 증정한다.

◇ 브라이텍스, 경품 OX퀴즈 이벤트 개최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Britax)가 세계적 안전의 3가지 조건을 주제로 한 OX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브라이텍스는 양방향 고정이 가능한 ‘2WAY 장착 시스템’, 반동 및 튕김 현상을 막아주는 ‘리바운드 스토퍼’, 회전형보다는 ‘일체형 카시트’를 안전의 3가지 조건으로 선정하고 그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퀴즈는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카시트 장착 후 1인치 이하로 흔들릴 경우 안전하다고 말했다’에 대해 OX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참여방법은 브라이텍스 SNS채널에 친구 맺기(좋아요) 후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정답과 필수 항목을 작성하면 된다.

진행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이며, 최종 당첨자는 6월 14일 브라이텍스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 총 238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브라이텍스 카시트 2종, 미니버기, 오르빗G5 유모차, 호크 인형 유모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 복음자리, 그림 그리기 행사 진행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가 키즈 간식 라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 서울대공원 금붕어광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잼잼 오감만족 그림그리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과일 물감으로 에코백 만들기를 비롯해 버블 체험,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롭게 론칭 예정인 키즈 간식라인을 시식해볼 수 있다.

또한 참가 가족 전원에게는 최대 4인 가족 동물원 입장권을 제공해 행사 진행 후 자유롭게 동물원을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복음자리 딸기잼 및 신제품 키즈 간식으로 구성된 간식 세트도 증정한다.

행사 참여는 5세 이상에서 미취학 어린이가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총 60가족을 초대한다. 11일까지 복음자리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하며, 개인 SNS에 이벤트를 홍보하고 간단한 신청서를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는 13일에 공지 및 별도 안내한다.

그림 그리기 행사 참가비 전액은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기부되며, 모인 참가비만큼 복음자리도 추가 기부를 진행해 아이와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 LG유니참, 마미포코 에어핏팬티 출시

LG유니참이 기존 베스트셀러인 마미포코 360핏팬티에 에어물결커버 기술을 적용해 통기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 온라인 전용 제품 ‘마미포코 에어핏팬티’를 출시했다.

마미포코 에어핏팬티는 에어물결커버가 통기성을 높여 기저귀 속 습한 공기를 내보내주며, 360도 전면 통기성 시트가 짓무르기 쉬운 아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허리밴드는 360도 어느 방향으로도 잘 늘어나 움직이기 편하고 벗고 입히기 쉽다.

◇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몰 넥스트맘 앱 출시

유아패션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온라인몰 넥스트맘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실시한다.

넥스트맘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 바로 브랜드 정보 확인 및 제품 구매, 회원가입이 가능해졌다.

넥스트맘에서는 이번 모바일 앱 론칭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APP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설치 후 로그인만 하면 20%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증정되며,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천 마일리지가 추가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