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상품] NH농협카드, '올바른포인트 카드' 출시
[금융 신상품] NH농협카드, '올바른포인트 카드' 출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8.04.03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립한도 제한없이 최대 1.5% 까지 포인트적립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전자금융 수수료 면제 혜택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NH농협카드는 전 가맹점에서 적립한도 제한 없이 채움 포인트가 적립되는 ‘올바른포인트 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 사진=NH농협카드

‘올바른포인트 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디서나 조건 없이 쉽게 높은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올바른포인트 신용카드’ 사용 시 국내 및 해외가맹점 어디서나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기본 0.7%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농협 우수 고객인 하나로 고객은 전월 실적에 따라 0.1~0.3%까지 채움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여기에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쇼핑장소(하나로마트·클럽, 농협몰), 편의점·잡화(GS25, CU, 올리브영), 영화(CGV), 커피·제과(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및 해외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추가로 0.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국제공항 라운지(인천․김포․김해)를 연 2회 이용할 수 있으며, 전자금융 수수료도 월간 10회까지 면제 받을 수 있다.

‘올바른포인트 체크카드’는 전 가맹점에서 기본으로 0.2%에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0.7%까지 포인트가 적립된다.

신용카드와 같이 하나로 고객, 생활 밀착형 가맹점에서 이용 시 추가로 포인트가 적립되며 국제공항라운지 연 1회 무료이용과 월 5회의 전자금융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