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뉴나 피파 아이콘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뉴나 피파 아이콘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4.02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뉴나,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 ‘피파 아이콘’ 출시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유럽의 안전기준 ‘2018 i-Size’를 통과하고, ADAC와 Stifung Waretest TSC로부터 안전등급을 획득한 프리미엄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 ‘피파 아이콘’을 출시한다.

피파 아이콘은 뉴나만의 측면 보호 시스템인 ‘테일러드 메모리폼’을 적용해 아이에게 전해지는 진동과 충격을 최소화해 주며 아이의 머리를 한층 더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또한 ‘트래블 시스템’으로 차량 이동 시에는 카시트로, 야외에서는 유모차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어댑터 하나만으로 아주 간단하게 믹스와 이비 사비 유모차를 비롯한 20개 이상의 유모차와 호환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C자 모양의 유선형으로 신생아의 목과 허리를 편안하게 지지해주며, 풋머프와 자외선을 막아줄 확장형 캐노피도 탑재했다. 무게는 5.1kg이다.

 

◇ 제로투세븐, 4월7일 하루 ‘맘대로DAY’ 진행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오는 7일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맘대로DAY(맘대로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맘대로데이’에서는 제로투세븐의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을 비롯한 10여 개 인기 브랜드의 상품 중 제로투세븐이 제안하는 7가지 신상품과 고객이 직접 투표로 선택한 7가지 상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가상품에는 ▲알로앤루 캐릭터포켓 화섬점퍼 ▲알퐁소 썸머엑스오 상하복 ▲포래즈 번아웃 점퍼 ▲궁중비책 8주년 기념 모이스처 크림 기획세트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유기농 궁 및 앱솔루트 명작 분유 ▲군 기저귀 세트 ▲락피도엘 유산균 ▲아이팜 카카 지붕차 미끄럼틀 등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온·오프라인에서 경품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족 힐링 호텔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럭키세븐맘(Lucky7Mom)’ 이벤트와  ‘포토북 추억소환’ 이벤트, 올해 첫 회를 맞는 맘대로데이를 기념한 온∙오프라인 매장 신상품 일부를 할인 판매를 준비했다.

 

◇ 클로란 베베, 스킨케어 전 품목 할인 진행

프랑스 베이비 케어 브랜드 클로란 베베(KLORANE Bebe)가 4월 한 달 동안 베이비 스킨케어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특별 기획 세트 ▲신생아 필수품 세트 ▲엄마와 아기 세트 ▲아기 피부장벽 강화 세트 ▲아기 첫 스킨케어 세트는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베베 마사지 오일과 베베 헤어&바디 워시, 베베 보습 로션과 베베 보습 크림, 베베 고보습 밤, 베베 기저귀 크림 모두 각각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