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헤지스키즈 토드셀비 콜라보 라인 外
[육아템 알림] 헤지스키즈 토드셀비 콜라보 라인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3.30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헤지스키즈, 토드셀비 콜라보 라인 출시

리얼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헤지스키즈에서 세계적인 사진작가이자 아티스트인 ‘토드셀비’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한다.

현대 사진의 거장인 토드셀비 캘리포니아에서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사진으로 기록하는 작가로서, 지난해 대림미술관에서 진행된 ‘즐거운 나의 집’ 전시회를 통해 국내에도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헤지스와 함께한 셀비의 런던 여행’을 주제로, 헤지스키즈의 브리티시 감성을 토드셀비 특유의 감각으로 독창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스타일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빅벤과 타워브릿지, 영국식 정원, 클래식한 택시와 공중전화 부스 등 영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와 상징물을 토드셀비의 아트워크로 풀어내 제품 곳곳에 녹여 냈다. 제품은 솔리드 티셔츠, 져지 원피스, 데님 팬츠 등의 의류로 구성됐다.

 


◇ 컬리수, 데님 신제품 13종 출시

한세드림의 프렌치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데님 신제품 1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에는 데님 소재를 자켓, 바바리, 티셔츠, 원피스 등 다양한 복종에 적용했으며, 트렌디한 핏과 디자인을 접목시켜 새로운 스타일 총 13종 14컬러로 구성했다.

시즌 주력 제품 ‘러블리 프릴 데님 자켓’은 봄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밝은 청자켓으로, 어깨와 팔에 프릴 디테일이 추가됐다. 여아용 ‘9부 부츠컷 데님팬츠’는 종아리 부분부터 통을 점점 넓게 하는 부츠컷 트렌드를 아동복에 맞게 반영한 제품이다. 

남아용 ‘디어배기핏 데님 팬츠’는 힙 아래가 헐렁하게 내려오는 배기핏 스타일의 팬츠다. 안쪽 종아리 부분에 다트 주름을 넣어 트렌디한 느낌을 주며, 주머니 쪽엔 지퍼와 팬던트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다. 

남녀 공용 ‘유니크 데님 바바리’는 안감에 스트라이프 무늬의 소재를 덧대어, 소매를 롤업해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뒷면에 ‘You will B fine’ 영문 나염으로 포인트를 줬다. 

 


◇ 닥터아토, 선케어 라인 신제품 출시

보령메디앙스의 저자극 알러지케어 솔루션 브랜드 닥터아토(Dr.ato)가 제형과 용기를 다양하게 세분화해 한층 업그레이드한 2018년 선케어 라인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아토 실키 선스틱’은 백탁현상 없이 투명하게 발리는 산뜻한 제형의 제품이다. 스프레이형 제품인 ‘쿨링 선스프레이’는 자외선 차단효과와 함께 휘슬러 빙하수를 기본성분으로 갖추고 있어 지친 피부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해준다.

또 ‘촉촉 선팩트’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와 함께 아쿠아실 성분을 함유해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며,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는 ‘야외놀이 선크림’,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선케어를 순하게 닦아낼 수 있는 ‘심플 클렌져’,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알로에베라 수딩 젤’ 등 총 6가지의 선케어 라인 신제품을 선보인다.

 


◇ 마텔, 11번가 단독 빅세일 이벤트 실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어린이날 시즌을 한 달여 앞두고 11번가를 통해 4월 2일 하루 동안 초특가 할인 이벤트인 ‘마텔 세일기’를 실시한다.

이번 세일 행사는 최대 80%의 제품 할인과 전 상품 무료배송까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피셔프라이스, 메가블럭, 바다탐험대 옥토넛, 토마스와 친구들, 바비 인형, 핫휠 미니카 등 마텔의 인기 완구 브랜드들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먼저 피셔프라이스의 육아 필수품 ▲4in1 스탭앤플레이 피아노 ▲뉴 러닝홈 ▲컬러 카멜레온과 메가블럭의 우리아기 첫 블럭 시리즈 ▲ABC 러닝트레인 ▲빅빌딩백 ▲코끼리 걸음마 등은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남아 완구 ▲옥토넛 옥토포드 플레이 세트 ▲핫휠 듀얼 부스터 레이스 세트 ▲토마스 작동기차 대탈출 트랙세트 등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이번 행사를 통해 댄스로봇 빗보의 여아버전 ‘빗벨’과 바비 ‘온더고 시리즈’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맘스오피스, 봄맞이 할인 기획전 실시

맘스오피스는 오는 4월 10일까지 자사몰에서 봄맞이 할인 기획전인 ‘봄꽃 축제’를 진행한다. 

틈새선반과 수납박스 그리고 라탄 서랍장 등 맘스오피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홈쇼핑과 동일한 구성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