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우리농산물 건강희망상자 나눔 봉사활동
NH농협금융, 우리농산물 건강희망상자 나눔 봉사활동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8.03.28 14: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하는 이웃사랑의 실천
김용환 회장, “사회공헌 활동 지속적으로 실시”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NH농협금융지주는 28일 서울 중구 쌍림동에 있는 중구자원봉사센터에서 임직원과 가족 40여명이 함께 참여하는 희망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28일 서울 중구자원봉사센터에서 NH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과 가족봉사단원들이 효(孝) 상자 제작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

이날 봉사활동은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사회공헌 선도 금융기관으로서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이웃사랑 실천에 더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홍보하기위해 마련됐다.

봉사단은 백미, 현미, 흑미, 서리태 등 우리농산물로 구성된 건강희망상자 360박스를 직접 제작하여, 중구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 가정에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용환 회장은 “임직원과 가족들의 따뜻한 정을 담아 독거어르신 등을 위해 우리농산물 건강희망상자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농협금융은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과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금융 가족봉사단”은 2016년 발족되었으며 농가일손돕기, 경로당 봉사, 취약계층 후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