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ㆍ서울대학교, ‘제12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개강
NH투자증권ㆍ서울대학교, ‘제12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개강
  • 정준범
  • 승인 2018.03.27 14: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퇴시점 전후의 VIP고객 대상 총 6주 과정 진행 교양, 건강, 자산관리 ,세무상담등 컨설팅도 제공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NH투자증권은 신중년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행사로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12기 과정을 지난 26일 개강했다.
▲ 사진=NH투자증권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은퇴시점 전후의 VIP고객을 대상으로 생애자산관리 및 은퇴설계 분야의 연구기관인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와 서울대학교 노년·은퇴설계지원센터가 공동으로 개발한 특화교육 프로그램이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총 6주 과정으로 상·하반기 각 한차례씩 진행되며, 행복호르몬인 ‘세로토닌 문화 운동’을 펼치고 있는 이시형 박사, ‘노년학’ 전문가인 서울대학교 한경혜 주임교수, ‘트렌드 코리아’의 저자 김난도 교수, 대한민국 1호 인구학 박사인 조영태 교수 등 명망 있는 교수들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이 과정에서는 생애전환기를 앞둔 시점에서의 자산관리 방안은 물론,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일대일 세무상담’ 등 금융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NH투자증권 정영채 대표이사는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신중년을 맞이한 고객들의 행복한 인생 후반전을 위해 새로운 미래상을 그려보는 계기가 되어 줄 것”이라며, “NH투자증권은 ‘100세시대 인생대학’과 같은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자산관리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