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네파 키즈 방풍재킷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네파 키즈 방풍재킷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8.03.21 13: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네파 키즈, ‘봄나들이 방풍재킷’ 출시

네파 키즈는 실용적인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춰 봄 시즌 가볍게 입기 좋은 ‘봄나들이 재킷’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실용적인 기능성을 갖춘 실속형 방풍재킷이다. 통풍성과 활동성이 뛰어나며, 심플한 디자인을 갖춰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컬러블록이 돋보이는 ‘제피로스 방풍재킷’과 활동성이 뛰어난 ‘센트로 방풍재킷’ 2종으로 구성됐다.

제피로스 방풍재킷은 가로 절개의 컬러블록이 돋보이는 컬러풀한 방풍재킷이다. 사선 지퍼 디테일로 스포티한 느낌을 살렸다.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등판 벤틸레이션과 메쉬안감을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색상은 레몬, 캔디핑크, 레드, 코발트 등 네 가지다. 

센트로 방풍재킷은 실용적인 기능성에 자유롭게 코디 가능한 기본핏으로 디자인되어 간편하게 입기 좋다. 벤틸레이션 메쉬 디테일로 통풍이 뛰어나다. 색상은 블랙멜란지, 캔디핑크, 다크민트, 인디고블루 네 가지로 구성됐다. 

 


◇ 리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유모차 론칭쇼 진행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제19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에서 최근 현대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한 ‘스핀로얄 2018’과 ‘레오 2018’의 론칭쇼를 개최한다.

22일 오후 3시에 진행되는 이번 론칭쇼는 예비 부모들이 ‘신생아에게 왜 디럭스 유모차가 필요한가’와 ‘휴대용 유모차 구매 시 꼭 확인해야 할 사항’ 등 유용한 육아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한 현장 퀴즈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2명), 스핀로얄 2018(1대), 레오 2018(1대)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최근 리안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한혜진의 캠페인 영상 또한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