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리리코스 카밍 퓨어 워터 外
[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리리코스 카밍 퓨어 워터 外
  • 송지나
  • 승인 2018.03.16 11: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카밍 퓨어 워터’ 출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바다쑥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토너 ‘카밍 퓨어 워터’를 출시했다.

카밍 퓨어 워터는 해안가 근처에서 서식하는 염생식물인 바다쑥을 함유,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전성분을 최소화해 반드시 필요한 12가지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동물성원료, 향료 등 피부에 유해한 8가지 성분을 뺀 8-FREE 포뮬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촉촉한 워터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감을 부여하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 아더마 ‘피지악 퍼펙트 플루이드’ 출시

피부과 전용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더마가 피지, 각질, 자극, 속당김 등의 트러블 케어는 물론 트러블 이후 피부 결 관리까지 도와주는 트러블 피부용 올인원 세럼 ‘피지악 퍼펙트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피지악 퍼펙트 플루이드는 트러블 진정 및 완화 효과가 뛰어난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추출물’을 비롯해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는 AHA/BHA,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글루타민산 등의 성분을 함유해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심화 요인들을 케어한다.

또한 아더마의 특허성분 시카하얄루마이드가 트러블 후 균일하지 못한 피부결을 매끄럽게 해줘 트러블뿐만 아니라 애프터케어까지 도와준다. 특히 충분한 수분 공급으로 건조해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며, 가벼운 플루이드의 텍스처로 메이크업 전이나 트러블성 피부의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눅스, 크렘프레쉬 라인 리뉴얼 출시

내추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기존 수분∙진정 라인을 리뉴얼해 더 강력한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를 전하는 새로운 ‘크렘프레쉬 라인’을 선보인다. 

리뉴얼된 크렘프레쉬 라인은 보태니컬 밀크에서 찾은 2배 더 강력해진 레시피를 적용해 48시간 동안 수분 공급을 해주고 피부를 진정 시켜준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라진다. 제품은 크렘프레쉬 세럼, 크림, 리치크림, 수분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눅스는 크렘프레쉬 라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크렘프레쉬 크림 또는 리치 크림 50ml 기획세트에는 눅스의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10ml가 함께 구성된다. 또한 크렘프레쉬 세럼 30ml를 구매할 경우, 수분 마스크 15ml와 크림 체험분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