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아토팜 콩순이 선 4종 外
[육아템 알림] 아토팜 콩순이 선 4종 外
  • 송지나
  • 승인 2018.03.05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토팜, 콩순이 선 4종 출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패키지 디자인에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콩순이를 적용한 ‘아토팜 선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4종 모두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허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톡톡 페이셜 선팩트’는 백탁 현상이 없고, 밀착력이 우수한 얼굴 전용 선팩트이다. 비타민 E, 판테놀 성분이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준다. ‘그린 릴리프 선쿠션’은 바오밥나무씨오일, 마치현추출물, 콜드키위추출물을 함유한 그린 릴리프 콤플렉스(Green relief complex)가 얼굴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얼굴 전용 선쿠션이다. 

‘마일드 선크림’은 5가지 식물성 씨앗오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고, 판테놀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워터리 선젤’은 젤 타입 텍스처로 얼굴과 몸에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특허 세라마이드와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 궁중비책, 순딩자차 크리미 선쿠션 출시

제로투세븐의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이 자외선 차단과 진정효과를 강화한 ‘순딩자차 크리미 선쿠션’을 출시한다.  

순딩자차 크리미 선쿠션은 영유아부터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유해 의심성분으로 꼽히는 8가지 성분을 모두 배제했다. 또한 엄선된 진정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해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온도 저하에 효과적인 오지탕(Oji Relief Complex)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자외선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되는 병풀유효추출물 성분이 함유됐다. 

 


◇ 베이비반즈, 브랜드 리뉴얼 

호주 유아동 자외선 차단 전문 브랜드 베이비반즈가 브랜드명을 ‘반즈(Banz)’로 바꾸고 타깃 연령층을 확대와 함께 제품라인을 다양화하는 등 브랜드 리뉴얼을 실시했다.

베이비반즈는 전 세계 39개국에서 유아용 선글라스, 수영복, 모자 등 기능성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2008년 론칭된 이래 UV차단 선글라스, 유아용 물놀이 모자인 플랩캡, 자외선 차단 래시가드, 아이들의 청력을 보호하는 이어반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반즈코리아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반즈 선글라스 제품 보상판매 서비스 기간을 기존 6개월에서 1년으로 연장, 실시한다. 제품 구매 후 1개월 내 반즈코리아 공식 쇼핑몰에 정품등록하면 등록일로부터 1년간 50% 할인된 보상가에 재구매가 가능하다.   

3월말까지 공식 쇼핑몰에서 선글라스와 모자 패키지를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모자는 UV플랩캡, UV사운드 캠핑햇, 아쿠아캡 3종이며 제이반즈 선글라스 3종(베이직, 레트로, 플라이어) 중에서 각 1개씩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도 3월 한 달간 선글라스 구매고객에게 반즈의 새로운 로고가 새겨진 렌즈 클리너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