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종신·건강·암 종합보장 ‘여성전용보험’ 첫 출시
NH농협생명, 종신·건강·암 종합보장 ‘여성전용보험’ 첫 출시
  • 정준범
  • 승인 2018.03.05 10: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건강보험 대비 여성특정암진단비 보장 강화여성전용케어서비스등 특화 서비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NH농협생명이 출범이후 처음으로 여성특화질병을 보장하는 '여성안심NH유니버셜건강보험(무)' 신상품을 5일 출시했다. 
▲ 사진=NH농협생명

 


이 상품은 만 15세에서 최대 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종신건강ㆍ암 보험의 보장을 모두 아우르는 비갱신형 여성건강종합보장 상품이다.
이 상품은 유방암, 여성생식기관련암과 같은 여성 특정암, 여성 특정 수술, 여성 특정 입원에 대한 보장 등 여성 건강 보장에 특화된 상품이다.  
이 상품에 가입금액 1억6천만원, 지급형태 100% 지급플러스형, 여성특정암진단특약(무), 여성특정암4기진단특약(무) 가입했다면, 여성 특정암 진단시 진단 비용을 지급받고, 여성 특정암 4기 진단 확정시 주계약과 특약을 통해 최대 2억원까지 보장받는다. 또한, 여성 특정 수술입원특약 부가로 부인과질환, 저혈압, 빈혈, 여성특화질환 등 다양한 여성 질환에 대한 보장기능을 담고 있다.
이 상품은 유니버셜 기능이 있어 자유납입중도인출 등이 가능하며, 보험금 지급사유 발생시 주계약 가입금액의 일부 혹은 전부를 미리 지급하는 선지급보험금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선지급보험금은 지급형태에 따라 50%지급형, 80%지급형, 100%지급플러스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100%지급플러스형의 경우 고액질병 진단 또는 고액수술 시 가입금액의 전부를 지급받고 이 후 사망시 가입금액 20%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가입금액에 상관없이 다양한 여성전용 토탈건강관리서비스도 제공한다. 
365일 24시간동안 건강 및 의료 상담, 헬스케어 서비스와 더불어 카카오플러스 친구인 시크릿톡을 활용하여 여성만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 심리상담사를 통한 영유아 상담 서비스와, 1회에 한하여 전문 간호사의 미숙아 가정 방문교육도 포함되어 있다. 
이 상품의 가입금액은 1천만원에서 최대 1억6천만원까지다. 보험료는 30세 여성기준으로 가입금액 1,000만원, 20년 월납기준, 여성특정수술특약(무) 80세만기 가입을 가정했을 경우 100%지급플러스형에 가입하면 26,500원, 여성특정암진단특약(무), 여성특정암4기진단특약(무), 여성특정수술특약(무), 여성특정입원특약 (갱,무) 추가시 8,660원의 보험료가 추가된다. 
NH농협생명 서기봉 사장은 "출범 이후 최초로 출시한 여성전용 보험인만큼 업계 최고 보장수준과 여성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항상 초심과 같은 마음가짐으로 농업인과 고객에게 최고의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