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징검다리 연휴 특가전 外
[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징검다리 연휴 특가전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2.28 23: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보리보리, 징검다리 연휴 특가전 진행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3월 1일부터 4일까지 연령대별 대표 상품을 최대 90% 세일하는 원데이 릴레이 특가전을 진행한다. 

1일에는 9세 이상 주니어를 위한 의류가 다양하게 판매되며, 2일에는 2세 이하 베이비용 봄 시즌 아이템을 선보인다. 삠뽀요 발레리나 우주복과 야구점퍼, 레깅스, 가디건 등 데일리룩 외에도 알로앤루, 모이몰른, 트윈키즈365 등 브랜드 이월상품도 할인한다.

3일은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리틀 마크제이콥스와 킨더스코너는 S/S 시즌 아이템을 최대 50% 세일한다. 타미힐피거 칠드런은 책가방을 20% 할인하고, 네파키즈와 콜핑키즈의 바람막이 자켓, 티셔츠 등도 행사가로 판매한다. 

4일에는 슈즈, 잡화를 비롯한 데일리 패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행사 제품은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오즈키즈와 슈펜키즈 슬립온, 미니제이 삼선 레깅스, 캔키즈 맨투맨 티셔츠, 타티투펩 후드집업 상하복 등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 스토케코리아, VIP 배송 서비스 실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는 플래그십 스토어 구매 고객을 위한 1:1맞춤 VIP 배송 서비스를 3월부터 시작한다.  

스토케는 제품 구매를 결정짓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부터 제품을 받아보는 최종 배송까지 모든 단계가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워야 한다는 목표로 스토케코리아 VIP 전담 매니저의 배송 및 조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토케 VIP 배송 서비스는 도산대로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유모차, 하이체어, 유아 가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피콜을 통해 고객과 배송 일정을 조율하고, 담당 매니저가 직접 배송을 진행한다. 

또한 제품 조립과 함께 사용 방법에 대한 전문적인 안내도 진행된다. 단, 서울 및 경기도 수도권에 거주하는 구매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 리안&조이, 3월 5일 현대홈쇼핑 방송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과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 조이(Joie)가 3월 5일 낮 12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봄맞이 특집 리안X조이 콜라보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리안의 프리미엄 기내반입 유모차 ‘레오 2018’를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조이의 세이프티 카시트 ‘스테이지스LX 아이소픽스’를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레오 2018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숄더 스트랩·유모차 가방·전용 방풍 커버·컵홀더·유모차 걸이 등 사은품 5종을, 스테이지스LX 아이소픽스 구매 고객에게는 후방거울과 쿨시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