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알로앤루 리미티드 에디션 外
[육아템 알림] 알로앤루 리미티드 에디션 外
  • 송지나
  • 승인 2018.02.21 14: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알로앤루,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가 백일복, 돌복, 결혼식 하객룩 등 특별한 날에 입을 수 있는 큐티 포멀룩 느낌의 아기 슈트와 드레스로 구성된 ‘알로앤루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알로앤루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페셜 니트 조끼 상하복, 꼬마신사 스판 우주복 등 남아용 슈트 6종과 스페셜 백일 드레스, 앤젤허니 스페셜 드레스 등 여아 드레스 6종으로 구성됐다. 

성인 슈트의 포멀한 디자인에 보타이, 리본 등 앙증맞은 포인트를 적용해 큐티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신축성 있는 디자인과 편안한 핏으로 아기들의 활동성을 높였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부 매장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 브라이텍스, 어드보케이트 2018 신상 공개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Britax)가 신생아부터 8세까지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올어라운드 카시트 ‘어드보케이트’의 2018 신상 3종을 출시했다. 

2018 어드보케이트는 케이트(Kate), 벤티(Venti), 모자이크(Mosaic) 3종이다. 케이트는 회색과 검은색이 조합된 꽃무늬 스타일이 시트에 적용됐으며, 벤티는 그레이 베이스에 밝은 원형 엠보싱 처리가 됐다. 모자이크는 검은색을 바탕으로 한 기하학적인 무늬가 특징이다.

세피앙은 이번 2018 어드보케이트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전원에게 신생아 시트 및 전용 이너시트(쿨시트), D스트랩(베르사테더), 안티 리바운드바를 증정한다. 또 정품 등록 시 무상 교환 5년, 프레임 3년 6개월&시트 1년 무상 A/S, 카시트 액세서리 30% 할인, PL 보험 최대 1억 원 보상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 스토케코리아, ‘마이캐리어’ 메시 라인 신제품 출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소재에 그레이 색상을 적용한 마이캐리어 핑크 메시와 그린 메시를 26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주로 아빠가 많이 착용하는 아기띠인 만큼, 남성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그레이 색상에 파스텔 핑크와 그린을 포인트 색상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허리 사이즈를 최대 51인치까지 늘릴 수 있어 큰 체격의 남성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또 엑스(X)자 알루미늄 지지대가 하네스 안에 포함되어 있어 아이를 뒤로 업을 때에도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태열과 땀이 많은 아기들이 쾌적하게 있을 수 있도록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풍성을 향상시켰다. 컬러는 핑크 메시와 그린 메시 총 2가지로 신생아부터 아이의 무게가 15kg가 될 때까지 사용 가능하다.

 


◇ 한세드림, ‘리바이스 키즈’ 1호 매장 오픈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 리바이스 키즈 1호 매장을 오픈했다. 13평 규모의 매장으로 기존 리바이스 키즈 매장을 리뉴얼 했다. 

한세드림은 해당 지점의 오프라인 매출 비중이 80%가 넘고, 신세계 백화점 내 유아동 매출 우수 점포로 선정된 점 등을 높이 평가해 이번 오픈을 결정했다. 매출 달성 목표는 월평균 6,000만 원이며, 추후 상반기 백화점 중심 10개, 하반기 아울렛 중심 10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1호 매장은 기존 SI(Store Identity)를 신규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하고, 오리지널 리바이스 느낌을 강화하기 위해 데님존을 별도 구분했다. 또한 모자, 백팩 등 다양한 악세서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세드림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호 매장인 신세계 백화점 의정부점에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이어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3월 9일부터 11일, 롯데 백화점 노원점에서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