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에이원,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外
[육아템 알림] 에이원,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外
  • 송지나
  • 승인 2018.02.07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에이원, 33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8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리안(Ryan), 조이(Joie), 뉴나(Nuna) 등 대표 브랜드들의 신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유모차 브랜드 리안은 신생아를 위한 명품 유모차 ‘스핀로얄 2018’, 절충형 유모차 ‘솔로 2018’, 신개념 절충형 유모차 ‘크루즈 4S’를 선보인다.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 조이는 ‘스핀 360 클래식’을 40% 할인가에, 6가지 기능을 겸비한 아기식탁의자 ‘6in1 멀티플라이’는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토들러 카시트 ‘볼드’는 30% 할인 혜택과 함께 제품 구매 시 어깨 벨트 커버와 쿨 시트를 증정한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는 2018년 신제품으로 세나에어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또한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인 ‘믹스’와 회전형 카시트 ‘레블플러스’를 주력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뉴나 ‘리프’ 바운서를 33% 할인 판매한다.

에이원은 이밖에도 구매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추가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 필립스 아벤트,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모유-분유-이유식 등 각 단계에 맞춰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도와줄 ‘토탈 피딩 솔루션(Total Feeding Solution)을 소개한다. 

편안한 모유수유를 돕는 유축기부터 엄마 가슴과 흡사한 형태의 젖꼭지 및 젖병, 쉬운 이유식 제조를 돕는 이유식 마스터기까지 생후 1000일 동안 아기 먹거리 준비에 도움이 되는 육아용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에어프라이어, 키즈 음파칫솔, 라이트 테라피 기기 등의 필립스의 제품들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4만 원에서 최대 16만 원 상당의 인기 제품이 담긴 럭키박스를 2만 원에 판매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방수 네임 스티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60ml 젖병 3개,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타포린 백을 증정한다. 젖병을 4개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젖병 젖꼭지 2개, 젖병 브러쉬, 분유 케이스가 담긴 스페셜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 한국카처, 33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기업 한국카처가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신제품 물걸레 진공청소기를 비롯해 스테디셀러인 스팀 청소기, 무선 진공 청소기, 유리창 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전시 및 판매 제품에는 ▲물걸레 진공청소기 ‘FC5’, ▲스팀청소기 ‘SC1 프리미엄’, ‘SC2’, ‘SC3’ ▲진공청소기 ‘VC4’, ▲유리창 청소기 ‘WV50 Plus’ 등 가정용 청소기가 포함된다.

한국카처는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정상가에서 15~40% 할인된 가격으로 청소기를 판매한다. 물걸레 진공청소기 FC5는 15% 할인판매하고 구매 시 롤걸레 1세트를 제공하며, 스팀청소기 제품군은 20~30% 할인혜택과 함께 극세사 걸레와 원형솔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