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손오공 ‘하딘 트리오 배틀필드 세트’ 外
[육아템 알림] 손오공 ‘하딘 트리오 배틀필드 세트’ 外
  • 송지나
  • 승인 2018.02.07 14: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손오공, ‘하딘 트리오 배틀필드 세트’ 출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설 연휴를 앞두고 공룡메카드의 공식 배틀필드 ‘하딘 트리오 배틀필드 세트’와 전용 수납함 ‘공룡메카드 채집통’을 출시했다. 

하딘 트리오 배틀필드 세트는 폴딩 타이니소어 배틀필드와 하딘+안킬로 캡처카 세트, 타이니소어 2종과 카슈터까지 경기에 필요한 제품과 각종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다. 

하딘+안킬로 캡처카 세트는 미니카 하딘과 백악기 시대의 초식공룡 ‘안킬로사우루스’를 모태로 한 미니공룡 안킬로, 보관 캡슐, 메카드 3장이 포함됐다. 타이니소어 2종은 쥐라기 시대의 육식공룡 ‘딜로포사우루스’를 토대로 한 딜로포와 백악기 시대의 초식공룡 ‘람베오사우루스’를 모태로 한 람베오이다.

함께 출시된 공룡메카드 채집통은 최대 14장의 메카드와 타이니소어 보관 캡슐 16개를 보관할 수 있다. 

신제품 ‘하딘 트리오 배틀필드 세트’와 ‘공룡메카드 채집통’은 이번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쪽쪽’ 업그레이드 출시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이 어린이 전용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쪽쪽’ 제품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영양성분을 강화한 것으로 성장기에 꼭 필요한 칼슘을 105mg, 비타민 D를 5㎍ 담았다. 또 면역을 고려해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엘 카제이(L. casei) 프로바이오틱스를 첨가했다.

‘아이러브요거트 쪽쪽’은 떠먹는 컵 요거트 제품과는 달리 스스로 스푼을 사용해 먹기 힘든 아이들을 위해 빨대를 사용해 마실 수 있게 만들어진 컵 제품이다. 빨대로 쉽게 빨아들일 수 있도록 과일을 갈아 넣었고, 너무 되직하지 않게 만들었다.

또 컵의 날개 부분을 잡고 빨대로 마실 수 있어 묻히거나 흘릴 걱정을 줄인 제품이다. 합성향료를 넣지 않아 어린이들이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게 했다. 어린이가 선호하는 맛인 딸기와 바나나&망고 등 2종으로 출시됐다. 

 


◇ 아비노베이비, ‘오트밀입욕제’ 샘플링 이벤트 진행

아비노베이비가 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대규모 오트밀 입욕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비노베이비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더멕사아토 입욕제’ 시네마 그래프와 아비노베이비 소개를 확인 후 필요 정보를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총 1만 명에게 더멕사아토 입욕제 12g 1포와 더멕사아토 크림 15g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28일부터 3월27일까지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더멕사아토 입욕제 사용 인증 사진을 포함한 후기와 해시태그 #아비노베이비 #오트밀입욕제 #뽀얀물릴레이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고 후기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해당 기간 중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 5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곧 출시될 아비노베이비 ‘더멕사아토’ 라인 신제품 ‘나이트타임 밤’ 등 선물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