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설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NH농협카드, 설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 정준범
  • 승인 2018.02.07 1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마트, 이마트등 주요 대형마트 최대 30% 할인전 가맹점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
NH농협카드가 설 명절을 맞아 고객 대상으로 다채로운 할인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NH농협카드

 


대형마트별 이벤트 진행 일정을 보면 ▲롯데백화점(~2.15일)▲이마트,롯데마트(~2.16일)▲킴스클럽(~2.17일)▲하나로마트,홈플러스,롯데슈퍼,GS수퍼마켓은 2월 18일까지로 설 선물세트와 행사상품 구입시 최대 30% 할인과 구매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11번가,옥션, G마켓, 인터파크, SSG.COM, 롯데닷컴,위메프,티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이달 28일까지 설 선물 세트 및 기획 상품 구입시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다.
일정금액이상 카드 결제 시 이벤트 응모(홈페이지 또는 APP응모 필수)추첨을 통해서도 채움 포인트 및 캐시백을 지급한다.   체크카드 회원에게는 국내가맹점에서 NH농협 개인체크카드(채움)로 30만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111명을 선정해 총 300만 포인트(채움)를 이달 28일까지 지급한다. 
신용카드 회원의 경우에도 28일까지 국내가맹점에서 NH농협 개인신용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응모 시 누적 이용금액 구간별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설 연휴 기간 중 해외여행 또는 해외직구 관련 해외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NH농협 개인신용카드(채움)회원이 이달 13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해외 가맹점에서 20만원이상 결제후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NH농협 W(JCB)카드 회원은 이달 20일까지 10만원이상 결제 시에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국내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진행되는데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카드고객상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