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네슬레코리아 거버 오가닉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네슬레코리아 거버 오가닉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8.02.06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네슬레코리아, 파우치 유기농 이유식 ‘거버 오가닉’ 출시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 기업 네슬레의 한국법인 네슬레코리아는 내용물이 나오는 속도를 조절하는 ‘Smart Flow™’를 탑재한 파우치 유기농 이유식 ‘거버 오가닉(Gerber Organic)’을 출시했다. 

파우치 형태로 출시된 거버 오가닉은 별도 용기가 필요 없고 휴대가 용이하다. 이유식 내용물의 구성과 농도에 따라 맞춤 설계된 ‘Smart Flow™’를 파우치 입구에 적용해 내용물이 나오는 속도를 조절해줘 아이가 혼자서도 이유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마크를 받은 제품으로, 물과 소금을 제외한 원료의 95% 이상이 유기농 성분이다. 거버 오가닉 재료들은 최소 3년간 화학비료 및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을 고집하고, 유전자변형식품(GMO)의 재배가 일절 금지된 토양에서 재배됐다. 

또한 가정에서 다루기 어려운 다양한 재료를 함유해 단조로운 아이의 식단에 새로운 식감과 영양을 더했다.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아보카도,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은 케일, 다양한 곡물의 영양을 함유한 그레놀라 등을 사용했다. 제품은 ▲6개월부터 섭취 가능한 2단계 제품 11종류 ▲8개월부터 섭취 가능한 3단계 제품 등 총 12종류로 구성됐다. 

 


◇ 연세생활건강, 어린이용 ‘배도라지 365’ 출시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은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의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익한 성분으로만 제조된 ‘배도라지 365’를 출시했다.

배도라지 365는 호흡기에 수분을 공급하고 가래 등 불순물을 배출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배와 도라지만을 사용해 만든 과채주스다. 국내산 나주배와 3년근 무농약 도라지만을 사용해 만든 100% 국내산 음료이다. 

특히, 원료로 사용된 나주배는 물을 첨가하지 않고 껍질째 통째로 착즙해 배의 영양소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도 쉽게 개봉해 마실 수 있는 포장 형태로, 동봉된 스트로우를 이용하면 흘리지 않고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 

 


◇ 세이프티 퍼스트, AXA와 함께 어린이 안전 캠페인 진행

유아안전용품 브랜드 세이프티 퍼스트(Safety 1st)가 AXA손해보험과 함께 2월 한 달간 카시트 착용률을 높이기 위한 ‘어린이 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  

세이프티 퍼스트는 이번 ‘우리 아이 카시트 한 번 더! 확인하세요’ 캠페인 론칭 기념으로  3자녀 이상 다둥이 가족 40가정을 선정해 주니어 카시트 ‘익스트림 세이프(Extreme Safe)’를 증정한다.

익스트림 세이프는 머리 충격을 완벽 흡수하는 Air Protect 기능을 탑재해 사고시 아이의 부상을 최소화해준다. 참여를 원하는 다둥이 가족은 캠페인 내용을 스크랩하고 캠페인 페이지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밖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세이프티 퍼스트의 쥬부스터 카시트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양 사가 함께 제작한 ‘아이가 타고 있어요(BABY ON BOARD)’ 캠페인 자석 스티커를 증정한다.  

 


◇ 현대백화점, ‘2018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개최

현대백화점은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2018 프리미엄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페어에는 부가부·스토케·비비하우스·압소바 등 20여 개 유아 브랜드가 참여하며, 유아용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오는 3월1일부터 정식 판매하는 네덜란드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의 신제품 ‘폭스 스트롤러 유모차’를 예약 판매한다. 예약 구매 고객에겐 보온병과 컵홀더를 증정한다. 

또한 노르웨이 유모차 브랜드 스토케의 ‘익스플로리 실버샤시’, 독일 카시트 브랜드 싸이벡스의 ‘제로나 플러스’ 등도 판매한다.

 


◇ 보령메디앙스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보령메디앙스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번 베페에서 ‘엄마와 아이를 위한 모든 것’이라는 콘셉트로 부스 전체를 생활, 수유, 완구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하고 쇼룸 형태로 구성해 출산부터 육아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소개한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18년 개띠해를 맞아 곧 태어날 신생아들을 위해 큰 할인율을 적용한 한정판 세트 상품들을 선보인다. ‘쇼콜라 출산세트’는 정가대비 약 70%, ‘스킵합 강아지세트’는 약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으며, 수유용품 ‘유피스 출산세트’와 생활용품 ‘비앤비 출산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 리틀마마, 리틀그라운드 주요 매장 입점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전국 주요 백화점에 매장을 갖춘 프리미엄 키즈셀렉숍 리틀그라운드 15개 매장에 입점하며 전국 4대 백화점으로 유통망을 확대한다. 

리틀마마 입점을 확정한 리틀그라운드는 국내 셀러브리티 키즈와 트렌디한 맘들이 즐겨 찾는 국내외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키즈셀렉숍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리틀마마 전 제품은 롯데 백화점(명동본점, 잠실점, 대구점, 경남창원점, 부산본점, 부산광복점)과 현대 백화점(본점, 일산킨텍스점, 판교점, 대구점, 울산점), 갤러리아 대전 타임월드점, 신세계 영등포점 등의 리틀그라운드 매장과 리틀그라운드 반포점, 해운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