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 外
[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 外
  • 송지나
  • 승인 2018.02.02 13: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초고농축 콜라겐으로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은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는 주름 특화 mi-RNA 액티베이터와 함께 콜라겐 재생에 탁월한 보라성게, 캐비어 콜라겐을 고농축 액상화해 마이크로 총알 콜라겐으로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보습 및 탄력 유효 성분을 기존 콜라겐 세럼 대비 40배 이상 농축한 고농축 앰플이 피부 탄력 강화에 시너지 효과를 부여하는 듀얼 타입의 제품이다.

사용 직전 용기의 하단을 돌리면 유백색 워터 타입의 고농축 앰플이 용기 내상 중앙에 위치한 마이크로 총알 콜라겐과 만나면서 유효성분이 활성화돼 투명하고 탄력감 있는 보랏빛 제형으로 변신한다. 

 


◇ 리엔케이, ‘셀 투 셀 크림’ 리뉴얼 출시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노화로 인해 늘어난 모공을 탄력 있게 개선하는 ‘셀 투 셀 크림’을 출시 5년 만에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된 셀 투 셀 크림은 나이 들수록 탄력을 잃어 아래로 길게 늘어나고 무거워진 모공(세로 모공)을 개선하고, 피부 속 모공을 탄탄하게 리프팅해 윤기 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에버라스팅, 노팔, 몰약, 록샘파이어 등 총 4가지 식물에서 원형 그대로 추출한 리얼 셀 100만개가 모공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해준다. 특히 록샘파이어 추출물은 노화된 모공 틈새를 채워 모공 속 탄력 밀착 밴드층을 탄탄하게 강화시켜주는 효능을 제공한다. 

 

◇ 올빚,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 출시

발효 한방 전문 브랜드 올빚(allvit)이 귀한 캐비어의 영양 성분을 담아 눈가 주름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듀얼 스텝 아이케어 제품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캐비어 발효 라인은 미네랄, 비타민, 지질이 풍부한 캐비어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 전통 이화(梨花) 발효 방식으로 32일간 발효해 만든 고기능성 주름개선 라인이다. 전 제품 모두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아 노화된 피부를 다스리고 탄력을 선사한다. 

이번에 출시된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은 아이크림과 아이패치로 구성되어 눈가 주름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캐비어 발효 오일을 함유해 바를수록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건조해진 눈가 피부를 관리하기 좋다. 

특히 아이크림과 아이패치로 구성된 2STEP 중 두 번째 단계인 아이패치는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아 쳐진 눈가를 탄력 있게 끌어당기는 리프팅 효과와 함께 크고 작은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