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아가방앤컴퍼니, 설맞이 프로모션 外
[육아템 알림] 아가방앤컴퍼니, 설맞이 프로모션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2.01 18: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가방앤컴퍼니,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아가방앤컴퍼니는 설을 맞아 적립금 혜택과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아가방앤컴퍼니 대표 브랜드 ‘아가방’, ‘디어베이비’의 전국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에 해당하는 두두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가방 겨울 외출복 30%, 디어베이비 추천 코디 제품 20%, 출산·발육 제품 30% 할인을 진행한다.

 

▲ 스토케 익스플로리

◇ 스토케, 익스플로리 런칭 15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아이코닉 유모차 익스플로리의 런칭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7일~11일 열리는 현대백화점 무역점 프리미엄 베이비페어와 2월 한 달간 플래그십스토어, 직영점 등을 비롯한 전 판매처에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베이비페어에서는 익스플로리 실버 섀시를 30%, 트레일즈 데일리 휠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도산대로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익스플로리 블랙 섀시와 애슬레저 블랙 섀시, 트레일즈 오프로드 휠, 트레일즈 노르딕 블루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기저귀가방이나 컵홀더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토케 직영점에서는 익스플로리 블랙 섀시와 트레일즈 노르딕 블루가 10%, 트레일즈 오프로드 휠이 5% 할인된다. 이밖에도 스토케의 모든 채널에서 하이체어 트립트랩, 아기띠 마이캐리어, 아이가구 홈 컬렉션에 대한 할인 또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 알로앤루, ‘설 귀성길 아기 안전 캠페인’ 진행

제로투세븐의 글로벌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설 귀성길 아기 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설 연휴 아기와 함께 안전한 귀성길을 응원하는 취지로 카시트 후방거울 장착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제로투세븐과 알로앤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영유아 자동차 탑승 안전 수칙 5계명-2탄’을 공개하고, ▲아기 안고 타지 않기, ▲두꺼운 겨울외투는 벗기고 카시트 태우기, ▲안전벨트 착용 확인, ▲중간 중간 휴식하기, ▲안정감을 위해 후방거울 설치 등의 5가지 안전수칙을 제안한다.

또한 알로앤루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8일까지 전국 알로앤루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5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운전 중에도 뒷좌석 아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아기도 보호자를 바라볼 수 있는 ‘카시트 후방거울’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