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미니제이, 설맞이 생활한복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미니제이, 설맞이 생활한복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8.02.01 1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미니제이, 설맞이 주니어 생활한복 출시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의 주니어 전용 브랜드 미니제이가 설 연휴를 앞두고 생활한복 3종을 선보인다. 

미니제이 여아용 생활한복은 통기성이 좋으면서 비침이 없는 면과 레이온 소재로 제작했으며, 저고리와 치마 투피스 세트로 구성됐다. 봄부터 가을까지 입을 수 있으며, 겨울에는 아우터와 함께 코디가 가능하다.

컬러는 빨간 치마와 흰색 바탕의 저고리로 구성된 ‘아일홍’, 노란색 저고리에 회색치마가 매치된 ‘노랑어연’, 상하의 모두 남색 베이스의 ‘라윈’ 세트가 준비돼 있다. 

한편, 미니제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1만원 할인과 신규회원 특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43%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하면 2,000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 맥시코시 엑시스픽스 에어

 


◇ 맥시코시, ‘33회 베페’서 에어백 장착 카시트 공개

유럽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는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세계 최초의 에어백 장착 카시트 공개하고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공개되는 ‘엑시스픽스 에어(AxissFix Air)’는 기존 맥시코시의 엑시스픽스의 어깨 패드 부분에 에어백을 장착한 제품으로, 측면보호 기능을 강화한 유럽 안전기준 i-Size인증을 통과했다. 국내에는 7월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예약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생아용 바구니형 카시트 ‘카브리오 픽스’를 행사 현장에서 즉시 증정하고, 예약한 제품은 7월 국내 출시와 동시에 배송한다.  

유럽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퀴니도 유명 스타일리스트이자 디자이너 레이첼 조(Rachel Zoe)가 디자인한 스페셜 에디션 유모차 ‘럭스 스포트 에디션(Luxe Sport edition)’을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처음 선보이고, 현장에서 10세트만 한정 판매한다. 

럭스 스포트 에디션은 퀴니 절충형 유모차 ‘제프 플렉스 플러스’를 기본으로 제작됐다. 세트는 유모차, 신생아 요람인 캐리콧, 추운 겨울 따뜻하게 아이를 감싸주는 풋머프, 스타일리쉬한 체인징백으로 구성돼 있다. 

 


◇ 투바앤, ‘라바 키즈’ VOD 서비스 실시

글로벌 애니메이션 전문기업 투바앤(TUBAn)이 자사 대표 캐릭터인 라바를 활용한 유아 교육 전문 콘텐츠 ‘라바 키즈’의 VOD 서비스를 실시한다.

라바 키즈는 캐릭터 ‘라바’와 함께하는 2D 버전의 동요 애니메이션으로 투바앤이 직접 제작했다. 아이들을 위해 더욱 귀엽고 친근하게 만든 라바에 한글, 알파벳, 숫자 놀이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접목시켰다. 편당 2분으로 영어 동요 40편, 한국어 동요 23편 등 총 63편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투바앤은 키즈 콘텐츠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기존 유튜브 채널 외 IPTV와 디지털케이블 TV에 VOD 서비스를 오픈했다. 라바 키즈는 지난 12월에 SK Btv, 홈초이스, 웹하드 VOD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1월 31일에는 KT olleh tv에 론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