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랑콤 제니피끄 하이드로겔 멜팅 마스크 外
[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랑콤 제니피끄 하이드로겔 멜팅 마스크 外
  • 송지나
  • 승인 2018.01.26 14: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랑콤, 제니피끄 하이드로겔 멜팅 마스크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30ml 한 병의 비피다 발효 용해물이 그대로 담긴 ‘제니피끄 하이드로겔 멜팅 마스크’를 출시했다. 

‘제니피끄 하이드로겔 멜팅 마스크’는 비피다 발표 용해물이 함유돼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을 강화시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돕는다. 마스크 사용 후 순간적으로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피부톤이 맑아진다.  

얼굴에 부착하는 순간, 열에 민감한 하이드로 겔 메쉬가 피부 온도에서 액체로 녹아 피부와 접촉해, 활성 성분이 녹아들면서 피부 깊숙이 흡수된다. 얼굴에 미끄러지는 부드러운 질감으로 얼굴 곡선에 따라 밀착되며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 파파레서피, 칼라민 솔루션 핑크 젤 패치 출시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기존 티트리 컨트롤 젤 패치 키트 나이트용을 리뉴얼한 ‘칼라민 솔루션 핑크 젤 패치’를 출시했다.

‘칼라민 솔루션 핑크 젤 패치’는 찍어 사용하는 핑크 파우더와 붙이는 트러블 패치의 단점을 보완한 바르는 제품이다. 칼라민이 80,000ppm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문제 부위 보호 및 즉각적인 진정효과에 도움이 된다.

파파레서피는 칼라민 솔루션 핑크 젤 패치 출시를 기념해 파파레서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시 20% 할인 혜택과 함께 코메도 압출기를 증정한다. 

 


◇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플루이드’ 출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크로노티™로 더욱 새로워진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의 ‘스킨 리저브 토너’와 ‘스킨 리저브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는 녹차 유래 유산균이 단백질 분해 효소를 활성화시켜 불순물을 제거하고 피부 각질을 정돈해 준다. 또한 천연 유래 히아루론산과 사탕무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롤링할수록 강력한 수분과 보습을 선사한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플루이드’는 보습 효능이 뛰어난 광차단 녹차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안티에이징의 기초 골격을 잡아준다. 피부와 유사한 구조를 지닌 오일 성분은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또 카테킨(EGCG) 성분이 포함된 첫물 녹차수가 함유되어 피부 손상을 막고 투명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 더마토리, ‘아줄렌 시카 거즈 패드’ 리뉴얼 출시

알러지 안심 무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아줄렌 시카 거즈 패드’의 중간 덮개와 집게를 좀 더 편리한 형태로 보완하여 리뉴얼 출시했다. 

아줄렌 시카 거즈 패드는 성인 여성 53명 대상으로 10회 누적 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해 무자극 인증을 받았다. 또한 60장의 시트 전부 멸균된 거즈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외부 자극에 예민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패드다.  

 


◇ 파파레서피, 블레미쉬 레이져 크림 리뉴얼 출시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블레미쉬 레이져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 된 블레미쉬 레이져 크림은 발효 성분 함량을 최대치로 높인 제품이다.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이 58% 함유되어 있어 매끄러운 피부 결과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레서피는 블레미쉬 레이져 크림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파파레서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