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시즌오프 특가전 外
[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시즌오프 특가전 外
  • 송지나
  • 승인 2018.01.25 16: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보리보리, 시즌오프 특가전 진행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몰이 오는 28일까지 겨울 마지막 시즌오프 특가전을 열고 인기 아동복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 세일한다. 1만원대 미만의 털조끼와 아우터 등 방한 의류부터 설맞이 한복까지 다양한 행사상품을 구성했다.

대표상품으로 쁘띠뮤 아우터 베스트 제품과 패딩 후드 점퍼, 오리털 100% 다운 벤치 패딩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에꼴리에 기모 트레이닝 후드 집업, 컬리수와 타티투펩 등 국내 대표 아동복 브랜드의 겨울 외투도 행사가에 준비했다.

또한 한예빔, 소담예인 등 전통 한복 브랜드 제품과 벨르아미, 미니제이 등의 패션 한복을 3~8세 키즈용은 8,000원대부터 5만원대까지 가격대별로 마련했으며, 9세 이상 주니어용 아이템은 2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 리틀마마, 캐리마켓 입점 

프리미엄 베이비 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유니크 키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캐리마켓(KARY MARKET)’에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리틀마마 제품은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 나트루(Natrue)와 비건(Vegan) 인증을 받은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3종과 프리미엄 소재의 배스 로브와 유기농 코튼 소재의 배스 스폰지다. 

1월부터 리틀마마 전제품을 캐리마켓 현대백화점 천호점,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송도 트리플스트릿점, 동탄 센터포인트몰 등 7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BYC 라미,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BYC의 영유아 브랜드 라미(Rammi)가 오는 2월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친환경 원면과 오가닉 원단 등을 적용한 돌복, 우주복 등 다양한 유아복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라미는 행사 동안 부스 방문 고객들을 위해 경품 증정 및 할인 등 이벤트와 혜택들을 마련했다.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BYC 라미 부스 사진을 찍은 후 SNS에 업로드 인증하면 라미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가제손수건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부스 내 설치된 배너의 할인 코드를 촬영하면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상품 구매 시에도 2천원 쿠폰을 추가 증정하는 1+1 더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은 BYC 공식 온라인 쇼핑몰 ‘BYC e-Shop’에서 사용 가능하다.

▲ 24일 다니엘 린데만(사진 왼쪽)이 네슬레 베바와 함께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오향린 행정 팀장에 ‘네슬레 베바 옵티프로 3’ 제품 1,000개를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 (사진제공=네슬레 베바)

 


◇ 다니엘 린데만, 미혼모가족에 영유아식 1,000개 기부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Daniel Jakob Lindemann)이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와 함께 24일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에 독일 정통 영유아식 ‘네슬레 베바 옵티프로 3’ 제품 1,000개를 기부했다. 

다니엘 린데만은 지난해 4월 출연한 퀴즈 프로그램에서 상금 획득 시 미혼모가족들에게 기부하겠다는 뜻을 내비칠 만큼 평소 미혼모가족에 대한 관심이 남달랐다. 이번 기부도 그가 네슬레 베바 옵티프로 3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하게 된 육아 체험을 통해 미혼모가족 후원에 대한 생각이 확고해졌고, 이를 네슬레 베바 측에 제안하면서 이루어졌다.

네슬레 베바 측은 다니엘 린데만의 제안을 흔쾌히 수락, 24일 다니엘 린데만과 네슬레코리아 관계자,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 행사를 열고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에 네슬레 베바 옵티프로 3 1,000개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제품은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 5개 미혼모지원 협력단체를 통해 필요한 가구에 보급될 예정이다. 

다니엘 린데만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데에 대한 보답으로 어떤 일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최근 육아 체험을 하면서 느꼈던 육아의 어려움과 함께 미혼모가족이 떠올랐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 홀로 육아를 하고 있을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 아가방앤컴퍼니 인천 산모교실 현장

 


◇ 아가방앤컴퍼니, 새해 첫 산모교실 성료

아가방앤컴퍼니가 산모교실 전문 기업 ‘소리맘’과 함께 새해 첫 산모교실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산모 약 300명을 대상으로 1월 23일 영등포, 24일 인천, 25일 대전까지 3일간 이어졌다. 1부 전문가 강연으로 시작해 산모와 태아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MBC 공채 개그맨들의 ‘태교 레크레이션’을 마지막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또한 강연장 밖에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브랜드 부스가 마련돼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번 산모교실에 이어 2월에는 서울과 경기 일대에서 5번의 산모교실을 추가로 계획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소리맘 산모교실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