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미니멜리사 2018SS 뉴 컬렉션 론칭 外
[육아템 알림] 미니멜리사 2018SS 뉴 컬렉션 론칭 外
  • 송지나
  • 승인 2018.01.23 12: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토박스, 미니멜리사 2018 SS 뉴 컬렉션 론칭

키즈 셀렉샵 토박스코리아가 미니멜리사(mini Melissa)의 18SS 뉴컬렉션을 새롭게 론칭했다. 

2018년 SS시즌 컬렉션은 럭셔리 엘레강스 무드를 대표하는 제이슨 우(Jason Wu)와 세계적 디자인그룹 디즈니(Disney)의 미키&미니, 밤비 등의 다양한 캐릭터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또한 미니멜리사의 대표 시그니처 아이템인 캣시리즈와 울트라 보우(BOW)의 업그레이드 버전,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기돼지 캐릭터도 준비했다. 

토박스코리아는 미니멜리사의 뉴컬렉션을 오는 25일부터 스타필드 하남 미니멜리사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을 위한 스탬프 쿠폰북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며 24일까지 예약 주문한 고객들에게는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레고코리아, 2018년 레고 시티 테마 제품 출시

레고코리아가 레고의 인기 시리즈인 레고® 시티의 새로운 테마가 담긴 2018년 신제품 18종을 출시했다.

레고® 시티의 2018년 상반기 테마는 ‘숲 속 경찰’과 ‘광산 보물 탐험’이다. 레고® 시티 속 다양한 종류의 경찰 테마는 매년 새로운 액션 요소가 강화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출시된 ‘숲 속 경찰’ 시리즈에는 그물을 발사해 악당을 포획하는 기능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출시된 ‘광산 보물 탐험’ 시리즈는 실제 움직이는 드릴과 웅장한 쇄석기, 덤프트럭 등을 비롯해 설비를 가지고 보물을 캐내는 역할 놀이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몬스터 트럭, 산악 트랙터, 구급 헬리콥터 등 다양한 종류의 탈 것 시리즈 7종도 함께 출시됐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오는 2월부터 ‘레고® 시티의 영웅은 바로 너!’라는 슬로건과 함께 전국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매장 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지난 22일 서울시 종로구 보령메디앙스 본사에서 보령메디앙스 김은정 부회장(사진 우측)과 알리바바 그룹 티몰의 두홍(杜宏) 티몰(Tmall) 유아동 사업부문 대표가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보령메디앙스)

 


◇ 보령메디앙스, 알리바바 그룹 티몰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보령메디앙스가 지난 22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중국 및 아시아 최대 온라인 회사인 알리바바 그룹의 B2C 온라인쇼핑 플랫폼인 티몰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보령메디앙스는 알리바바의 한국 유아업계 전략적 파트너로서 본 업무협약을 계기로 티몰 플랫폼을 통한 상품매출을 극대화해 중국 내 유아생활부문 글로벌브랜드 1위의 위상을 확고히 지켜나갈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양사는 상호간의 이익을 위해 티몰 내 브랜드 노출 및 트래픽을 공동으로 관리하며 다양한 마케팅을 위한 플랫폼을 함께 구축할 예정이다.

보령메디앙스의 글로벌그룹 담당자는 “알리바바 그룹의 티몰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보령메디앙스의 제품들을 글로벌 시장에 더욱 적극적으로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알리바바그룹의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와 보령메디앙스의 뛰어난 제품력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고객들에게 더 수준 높은 제품과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