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리틀마마, 마켓컬리 입점 外
[육아템 알림] 리틀마마, 마켓컬리 입점 外
  • 송지나
  • 승인 2018.01.03 23: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리틀마마, 모바일 마트 ‘마켓컬리’ 입점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 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에 입점했다.

리틀마마는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 나트루(Natrue)와 비건(Vegan) 인증을 받은 알프베베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등 3종과 프리미엄 소재 배스 로브와 유기농 코튼 소재의 배스 스폰지를 마켓컬리에 선보인다.

리틀마마는 이번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켓컬리에서 선착순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3종 트라이얼 킷트를 증정하며, 구매후기를 남겨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기농 코튼 소재의 배스 스폰지를 증정한다.

한편, 모바일 프리미엄 푸드마켓으로 유명한 마켓컬리는 지난 8월 유아동 전문관을 론칭해 육아용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구매한 상품을 밤 11시까지 주문 시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해주는 ‘샛별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 퀴니, ‘황금 개띠해’ 신년 맞이 이벤트 진행

유럽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가 2018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개띠 엄마, 아빠에게 선물을 주는 신년 맞이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970년생, 1982년생, 1994년생 부모를 대상으로 퀴니 공식 쇼핑몰인 베네피아 키즈몰에서 진행된다. 회원가입 후 갖고 싶은 유모차 모델명과 생년월일, 퀴니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이벤트 참여시 적었던 ‘갖고 싶은 유모차’ 동일 모델과 맥시코시의 신생아 카시트인 카브리오픽스를, 2등 2명에게는 갖고 싶어 한 퀴니 유모차를 선물로 주며, 3등 3명에게는 베네피아 키즈몰 10만원 적립금을, 4등 4명에게는 5만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 제27회 맘앤베이비엑스포 2월1일 개최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인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오는 2월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 5홀에서 개최된다. 

‘제27회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는 2018년 무술년(戊戌年)을 맞아 킨텍스에서 처음 개최되는 베이비페어이다. 특히 신년을 맞이해 ‘새로운 시작, 맘앤베이비엑스포’라는 콘셉트로 기존 육아박람회와 차별화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외 250개사, 1,000여 개 부스가 참가하며 유모차와 카시트를 비롯해 스킨케어, 의류·침구류, 놀이방 매트, 교육교재 및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박경품 회원가입 이벤트’가 진행된다. 회원 가입을 하면 평생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유모차, 카시트, 유아매트, 젖병소독기, 가습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

 


◇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 무료입장 이벤트 진행

베페는 오는 2월 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A, B에서 개최되는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 평생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11일까지 베페 홈페이지나 베페 모바일앱을 통해 새로 가입한 신규회원이면 누구나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물론, 향후 열리는 행사에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기존 회원은 회원정보를 수정하면 되며, 수정할 항목이 없는 회원은 별도의 수정 없이 회원정보 수정페이지에서 ‘확인’ 아이콘만 누르면 무료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무료입장 이벤트뿐 아니라 선착순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