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라비오뜨, 모멘티크 라인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앤티크한 감성을 더한 모멘티크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모멘티크 라인은 앤티크한 소품을 모티브로 재해석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며 NEW 색조 시리즈 젤 라이너, 섀도, 블러셔 3종으로 구성됐다.
섀도우는 세 가지 타입의 타임 콘셉트 트리플 섀도다. 조화로운 컬러 배열로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할 수 있다. 블러셔는 특수 그라인딩 기술이 적용된 파우더가 색을 맑게 표현해주고 광택감을 더한다. 듀오타입 4가지 호수로 구성됐고,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다.
이와 함께 선명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모멘티크 핸드벨 젤 라이너도 새롭게 선보였다. 핸드벨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의 용기는 브러시 일체형 구조에 양조절 팔레트까지 내장되어 보다 편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에스쁘아 ‘노웨어 립 타퍼’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컬러가 얇고 고르게 밀착되는 동시에, 지속력을 갖춘 스키니-핏 리퀴드 립스틱 ‘노웨어 립타퍼’를 출시했다.
노웨어 립타퍼는 신개념 리퀴드 립스틱이다. 가벼운 스키니-핏 컬러가 착색 없이 입술에 완벽히 밀착해 롱래스팅 효과를 준다. AP컬러랩과의 협업으로 동양 여성들에게 가장 최적화된 10가지 인텐스 컬러 쉐이드로 출시된다.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창덕궁 낙선재의 만월창과 궁의 풍경을 모티브로 한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가 머물렀던 창덕궁 낙선재의 대표적 상징물인 만월창을 모티브로 해 만월창의 독특한 문살과 창 너머 아름다운 궁의 풍경을 정교한 금속공예로 구현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후’의 상징인 연꽃 문양을 디자인과 참 장식에 적용했다.
우아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럭셔리 립루즈 3종과 립에센스 2종 미니사이즈 제품들을 함께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