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아가방앤컴퍼니 ‘베이비몬스터’ 론칭 外
[육아템 알림] 아가방앤컴퍼니 ‘베이비몬스터’ 론칭 外
  • 송지나
  • 승인 2017.12.05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가방앤컴퍼니, 스페인 유모차 베이비몬스터 론칭

유아패션용품 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스페인 디럭스유모차 브랜드 ‘베이비몬스터’와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베이비몬스터는 스페인 유모차 전문 브랜드로, 부모와 아이에게 ‘완벽한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콘셉트로 개발됐다.

베이비몬스터의 인기 제품 ‘FRESH 2.0’은 폴딩 시스템과 셀프 스탠딩 기능으로 보관이 편리하며, 3단계 높이로 조절 가능한 핸들바와 3단계 등받이 각도, 2단계 발받침으로 이아와 부모 모두에게 편안하다.

또한 충격을 흡수해주는 ‘소프트 서스펜션’, 안전한 주행을 위한 ‘안티 펑크 시스템’, 유모차를 고정시킬 수 있는 ‘원클릭 브레이크’ 외에 5점식 안전벨트, 시트 안전장치 등을 갖춰 안전성을 강화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전국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넥스트맘, 아가방갤러리, 온라인 넥스트맘몰에서 선보인다. 

 


◇ 레고코리아, 베스트셀러 제품 20% 할인 및 럭키박스 증정

레고코리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7일까지 인기 레고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20% 할인가에 판매하고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레고® 시티 경찰서와 정글 이동 실험실을 비롯해, 레고® 프렌즈의 하트레이크 병원, 선샤인 크루즈, 스노우 리조트 스키장, 영유아를 위한 레고® 듀플로 놀이공원 등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또한 올해 9월 개봉한 영화 레고® 닌자고 무비에 등장하는 로봇을 조립할 수 있는 카이의 파이어 로봇, 그린 닌자 로봇 드래곤 등 총 8종의 인기제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5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데스크 램프, 토트백, 미니피겨 보관함, 다이어리, 프로모션팩 등 다양한 선물이 랜덤으로 구성된 레고® 럭키박스도 오프라인 레고 매장을 통해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