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네슬레코리아 거버 펭귄 퍼프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네슬레코리아 거버 펭귄 퍼프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11.07 11: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네슬레코리아, 거버 펭귄 퍼프 한정 출시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 기업 네슬레코리아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귀여운 펭귄 패키지를 적용한 거버 퍼프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거버 펭귄 퍼프’는 영유아 간식으로 기존 패키지 대신 펭귄 캐릭터를 새롭게 입혀 출시한 한정판이다. 사과·딸기와 바나나 등 총 2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11월부터 연말 시즌에만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거버 퍼프는 철분, 비타민E, 비타민B1, 비타민B6, 니아신 등 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영양균형을 고려함은 물론, 통밀 가루와 통귀리 가루로 만들어진 건강한 간식이다. 집어먹기 편리하고 입 안에서 빠르고 부드럽게 녹아 섭취가 쉽다.

 


◇ 블랙야크 키즈, 2018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 공개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에서 2018년 신학기를 대비해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은 무게 하중을 최소화하는 U자형 어깨 끈을 적용했고, 통기성과 쿠션감이 뛰어난 에어메쉬 등판 구성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가방 안쪽 부분에는 보냉보온 효과가 있는 케이스를 따로 구비해 실용성을 높였다. 

이번 컬렉션 전 제품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니 인형인 ‘야크 인형’을 함께 구비해 디자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BK뉴사이니’, ‘BK로제타’ 등 일부 제품에는 가슴 앞부분 벨트에 야광 호루라기를 부착해 위급 상황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했다. 

 


◇ 아가방앤컴퍼니, ‘겨울 3차 딜’ 프로모션 실시

유아패션용품 선도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이해 이커머스 기업 위메프와 ‘겨울 3차 딜’ 프로모션을 7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아가방’과 ‘에뜨와’가 참여한다. 두 브랜드의 겨울 상품 총 53종을 최소 7,900원부터 최대 87,9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동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즈시절 휴대용 물티슈’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엘츠’, ‘미니노어’ 전 제품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HANKS 2017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보리보리몰, 7일 단 하루 ‘몰빵데이’ 진행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몰이 7일 하루 동안 7% 중복할인 쿠폰, 7% 페이백 혜택을 제공해 최대 88% 세일하는 ‘몰빵데이’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몰빵데이 777’ 특가전은 겨울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유아동 패션과 육아용품을 7개 키워드로 선별해 구성했다. 또 선착순 5,000명에게 7% 중복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7%까지 페이백 해준다. 

이랜드키즈의 대표 브랜드인 인디고뱅크, 신디키즈 등은 집업, 기모맨투맨, 기모레깅스를 할인가에 선보이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유아동 라인도 대거 참여해 나이키, 컨버스, 크록스의 의류와 슈즈, 부츠는 7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