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풀무원로하스 ‘러브 베이비’ 출시 外
[육아템 알림] 풀무원로하스 ‘러브 베이비’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11.06 1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풀무원로하스, 천연성분 베이비 스킨케어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유기농 및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베이비 전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 ‘러브 베이비(Love Baby)’ 2종을 출시했다.

러브 베이비는 유기농 및 천연 유래 성분을 더해 만든 제품으로, 국제적인 천연 및 유기농 화장품 인증제도인 코스모스(COSMOS-standard) 내추럴 등급 인증을 받았다. 바디제품인 ‘러브 베이비 젠틀 워시’와 ‘러브 베이비 퓨어 로션’으로 구성됐다. 

오가닉 허브 콤플렉스(Organic Herb Complex) 및 천연 유래 성분이 99.62% 이상 함유됐으며 파라벤, 인공향, 실리콘, 광물성 오일, PEG(폴리에틸렌글리콜), 탤크, 동물성 원료, 에탄올, GMO, 합성 색소 등 피부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리안, 솔로 유모차 현대홈쇼핑 특별방송 진행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오는 8일 낮 12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솔로 절충형 유모차와 솔로 트래블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 트래블 세트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인기 컬러인 그레이를 판매하며, 솔로 유모차 단품 구매 시 풋머프, 이너시트, 방풍커버, 컵홀더, 목베게, 블랭킷 다용도걸이까지 7종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트래블 세트 구매 시 카시트용 이너시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현대홈쇼핑 방송구매 고객이 구매 후기란에 간단한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루미 부스터 아기의자’를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마켓컬리, 스토케 제휴 기념 기획전 실시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와 제휴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마켓컬리X스토케 컬러풀 유아식탁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컬러별 테마 쇼핑이 가능한 ‘컬러 골라담기’를 통해 ‘레드&퍼플’, ‘그린’, ‘옐로우’, ‘화이트’ 등 총 4가지 색상의 컬러푸드 및 유아동 식기를 구매하고 아이가 먹고, 사용하는 모습을 포토후기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스토케 트립트랩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오는 12일까지 마켓컬리 인스타그램에서는 마켓컬리의 세 가지 이벤트 포스팅 중 하나를 리그램하고 추천하고 싶은 마켓컬리의 이유식 상품과 마켓컬리 ID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5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공지된다.

 


◇ ‘제26회 맘앤베이비엑스포’ 9일 개최

‘제26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7, 8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6회를 맞는 맘앤베이비엑스포는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총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해  ‘한국판 육아 블랙프라이데이’ 콘셉트로 진행된다. 인기 임신·출산·육아용품 할인전과 함께 2018년 신제품을 선보이고, 경품 증정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프리미엄 유모차·카시트 브랜드 조이가 ‘스핀 360’, ‘크롬’ 등을 최대 50% 할인하고, 친환경 유아매트 브랜드 알집매트가 50%, 오가닉 유아의류 브랜드 알로앙베이비가 최대 70% 할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 순성 카시트, 맘&베이비엑스포 참가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이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맘&베이비 엑스포’에 참가해 순성 65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Black Collection(블랙 콜렉션)’의 신규 제품을 공개하고, 신규 제품 라인업은 최대 28%, 순성 베스트셀러 제품은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에서 블랙 콜렉션의 데일리는 28%, 라온 27%, 제나와 제나 주니어는 각각 23%의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데일리 구매시 사은품 5종을 증정하며, 라온 구매시 사은품 4종을, 주니어 카시트 제나와 제나주니어 구매시 사은품 3종을 증정한다.

또한 베스트셀러 제품인 라온 딥 그레이 컬러를 30% 할인하고, 데일리 오가닉 라인은 28%의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 3종을 증정하며, 라온 오가닉은 27% 할인과 사은품 4종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제나와 제나주니어는 각각 23% 할인과 사은품 3종을 마련했다.

 

◇ 레고코리아, ‘나사의 여성들’ 출시

레고코리아는 레고® 아이디어스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우주 탐사 및 개발에 공헌한 네 명의 여성을 기리는 ‘나사의 여성들’ 제품을 출시한다. 

‘나사의 여성들’ 제품을 구성하는 네 명의 여성은 모두 미국 항공우주국 나사(NASA)의 우주개발에 공헌한 실존인물들이다. 레고그룹은 이 작품의 제품화를 결정하고 제품의 주인공이 되는 인물들을 찾아 제작에 대한 동의를 얻었다.

아폴로 프로젝트의 소프트웨어 개발을 담당한 컴퓨터공학자 마가렛 해밀턴, 허블 우주망원경 제작 계획을 주도한 천문학자 낸시 로먼과 미국 여성 최초로 우주를 비행한 물리학자 샐리 라이드, 첫 흑인 여성 우주비행사 메이 제이미슨 등이 그 주인공이다.

이 제품의 기획은 미국 MIT뉴스의 부편집장이자 과학 저널리스트인 마이아 웨인스톡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그는 우주 탐사에 기여한 여성들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레고® 아이디어스’에 이 기획을 출품했고, 1만명 이상의 득표를 얻어 실제 제품화 됐다.

한편, 일반 레고 팬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실제 제품화가 이뤄지는 레고® 아이디어스 시리즈는 만 13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창작 아이디어를 출품할 수 있다. 자신의 아이디어가 제품으로 제작될 경우, 해당 제품 순 매출액의 1%에 해당하는 수익을 받게 된다.

▲ ‘터닝메카드 2016 테이머 챔피언십’ 현장

 


◇ 손오공, ‘2017 테이머 챔피언십’ 참가자 사전 접수 

놀이문화기업 손오공이 오는 12월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공룡메카드와 함께하는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챔피언십’의 참가자를 모집하는 사전 접수를 6일부터 시작한다.

올해 터닝메카드 테이머 챔피언십은 2,5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전 접수는 터닝메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각 리그별로 250명씩 총 500명을 5주에 걸쳐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1차 접수는 6일 오전 10시부터 10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매주 주말 전국 대형마트에서 진행중인 ‘터닝메카드 2017 패밀리 배틀대회’의 각 리그별 우승자와 준우승자는 사전 접수 여부와 상관없이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챔피언십' 본선에 진출할 수 있는 시드권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