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스케덤 커버락 쿠션 外
[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스케덤 커버락 쿠션 外
  • 송지나
  • 승인 2017.11.03 16: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스케덤, 커버락 쿠션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이 연꽃수를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생기와 활력을 주는 커버락 쿠션을 출시했다.

커버락 쿠션은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피부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해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및 미백,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메이크업과 동시에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 설화수, ‘2017 실란 메이크업 에디션’ 출시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실란 메이크업 15주년을 맞아 화려한 궁중 문화의 진수인 ‘진주낭(珍珠囊)’을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으로 재현해낸 ‘2017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을 콤팩트와 컬러팩트 2종으로 한정 출시했다.

2017년 실란 리미티드 에디션의 디자인은 궁중 왕가 여인의 향주머니 ‘진주낭’에서 영감을 받았다. 콤팩트와 컬러팩트의 명판 위에 세밀한 골드 금속으로 진주낭의 금실을 표현했으며, 섬세한 수공예 기법으로 장식한 수십 개 이상의 진주는 진주낭의 정교함을 구현했다. 

실란 콤팩트는 선조의 맷돌 방식을 현대화시킨 입자 제어 기술 ‘파인 그라인딩(Fine Grinding)’ 기법을 적용해 미세한 입자로 곱고 맑은 피부로 표현해준다. 패키지는 진주낭의 감색 끈술에서 영감을 받아 연감색 바탕의 골드 금속으로 장식했다. 

실란 컬러팩트는 천연 유래 색소 함유로 자연스러운 색감을 표현해주고 광택감을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터 겸 블러셔이다. 색상은 적색, 분홍색, 연분홍색, 상아색까지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진주낭의 홍색 바탕을 골드 금속과 함께 반영했다. 

 

◇ 투쿨포스쿨, ‘체크 젤리 블러셔’ 신규 컬러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체크 젤리 블러셔의 신규 컬러 ‘로즈 무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투쿨포스쿨의 ‘체크 젤리 블러셔’는 말랑말랑한 텍스쳐가 특징으로, 바르는 순간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돼 양 볼을 생기 있게 물들인다. 신규 컬러인 6호 로즈 무스는 톤 다운된 핑크뉴트럴 컬러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말린 장미 블러셔이다. 

 

◇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트로피컬 립밤 출시

K-마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과즙 컬러를 연출해주는 ‘트로피컬 립밤’을 새롭게 출시한다.

‘트로피컬 립밤’은 입술을 물들이고 코팅하는 ‘듀얼 컬러링’ 기술로 보다 투명감 있고 선명한 컬러를 연출한다. 열대 과일 망고, 파파야, 아보카도, 코코넛 성분 함유로 입술을 생기 있게 가꿔주며, 해조 발효 성분이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쫀득한 밤 제형이 입술에 수분막을 씌워 수분 및 영양 성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고, 광택감이 높은 ‘시럽 코팅 페이스트™’가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 립밤(SPF 15)으로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한다.

 


◇ 에뛰드하우스,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나만의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는 아이 8가지 색상, 치크 2가지 색상, 본품 립 펜슬 1개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아이, 치크, 립 메이크업까지 모두 가능하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아 외출 후에도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기존 에뛰드하우스의 퍼스널 컬러 팔레트류와 중복되지 않으며 활용도가 높은 뉴트럴톤 무드의 컬러로 구성되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코랄, 레드, 브라운 무드의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 웜커버’와 핑크, 퍼플, 그레이 무드의 ‘퍼스널 컬러 팔레트 쿨커버’ 2종으로 출시돼 자신의 피부톤(웜톤/쿨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 코드, ‘유니코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인 코드 글로컬러가 광채와 입체감을 강조하는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홀로그래픽 유니콘&머메이드 콘셉트의 ‘코드 유니코드(UNICODE) 에디션’을 출시했다.

코드 유니코드 에디션은 코드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유니콘이라는 소재와 몽환적인 홀로그램 색감을 적용시켜 논투어링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에디션은 ‘G.루미에르 유니코드 룩’과 ‘L.픽스-온 유니코드 룩’ 2종으로 메이크업 룩에 따라 나뉘어 선보인다. G.루미에르 룩의 ‘G’는 글로우(Glow)를 뜻하며, L.픽스-온 룩의 ‘L’은 롱래스팅(Long-lasting)을 의미한다. 

G.루미에르 유니코드 룩에 포함된 제품은 G.루미에르 프라이머와 M.프로앰플 메탈쿠션, G.루미에르 아이 프라이머 등 3가지이며, L.픽스-온 유니코드 룩은 L.픽스-온 프라이머와 L.아이스 메탈쿠션, L.픽스-온 아이 프라이머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