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저비스앤조지 국내 론칭 外
[육아템 알림] 저비스앤조지 국내 론칭 外
  • 송지나
  • 승인 2017.11.02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친환경 이유식용기 ‘저비스앤조지’ 국내 론칭

티비에이(TBA)코리아가 호주의 친환경 이유식 용기 저비스앤조지(JERVIS&GEORGE)를 국내 첫 론칭했다.

저비스앤조지는 BAP, BPS, PVC Free로 유해물질 및 환경 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유리소재로 제작됐다.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은 물론 냉장 및 냉동고 보관이 가능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냄새배임 걱정 없는 밀폐형 뚜껑은 액체 상태의 이유식도 새지 않아 외출시에도 휴대가 가능하다. 무독성 수성 마커펜이 함께 패키지 되어 용기에 담긴 이유식의 내용과 제조일자 등을 체크해 기록하고 지울 수 있다.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저비스앤조지는 120ml, 240ml의 2가지 용량의 4개, 6개들이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 블랙야크 키즈, ‘윈터 다운 컬렉션’ 공개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에서 겨울철에도 마음껏 바깥 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개발한 고기능성의 프리미엄 아우터 ‘윈터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패밀리 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BK엣지네오다운자켓’은 블랙야크의 ‘엣지네오다운자켓’의 키즈 버전으로, 뛰어난 보온성과 관리 용이성을 지닌 아우터이다. 고어텍스 소재(GORE-TEX)를 적용해 방수와 투습 기능이 있으며, 라쿤 퍼가 적용된 모자가 따뜻함을 더해준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롱 다운 아우터 ‘BK야크벤치다운자켓’과 ‘BK필렛다운자켓’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겨울철 스포츠 활동에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방수 및 발수기능 적용으로 장시간 눈밭에서 시간을 보내는 스키나 눈썰매 등의 활동에 제격이다. 

한편, 블랙야크 키즈에서는 11월 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블랙야크 키즈 전 제품을 10% 할인하는 ‘키즈 윈터 네이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보리보리, 겨울 스테디셀러 할인 기획전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5일까지 아동복과 육아용품을 최대 80% 세일하는 ‘거품 없이 싸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스테디셀러 아동복 패션 아이템을 아우터, 기모, 보온 실내복 등 5개 키워드로 엄선해 구성했다. 매일 새로운 아이템을 특가 판매하는 원데이 행사와 하루 선착순 3,000명에게 5%, 8% 앱 전용 중복할인 쿠폰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요일별 원데이 특가 상품으로는 2일 달퐁 보온내의와 스위스 밀리터리 기모 실내복, 3일에는 스케쳐스 운동화와 바바키즈의 부츠를 특가에 판매하고, 4일과 5일 주말에는 행사기간 중 가장 인기 있었던 아이템을 선정해 앙코르 행사로 진행된다. 

이밖에 건강과 안전 키워드에 맞춘 육아용품과 키즈 라인의 디자이너 전문관 브랜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디자이너 아동복 브랜드 반디키즈는 보리보리 입점을 기념해 티셔츠와 자켓, 와이드팬츠 등을 80%까지 할인하고 에이미엣에이린, 베베드피노의 F/W 아동복도 1만원대부터 행사 특가로 구성했다.

 


◇ 맘스맘, 가양점 신규 오픈

출산 및 유아용품 멀티샵 맘스맘(mom’s mom)이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체험형 매장 형태의 맘스맘 가양점을 신규 오픈한다.  

맘스맘 가양점은 안전성이 뛰어난 제품들로 엄선한 ‘어니스트존’, 발육용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유모차/카시트 체험존’으로 구성된다. 특히 미취학 아동을 위한 완구 체험존을 확대하고 타티네 쇼콜라 매장을 샵인샵 형태로 운영하는 등 의류, 완구, 식품에 특화된 매장으로 차별화 전략을 갖는다.

한편, 맘스맘은 오는 11월 초에 본점을 고양점으로 이전해 친환경 유아용품 매장으로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 터닝메카드 테이머 챔피언십 12월 24일 개최

놀이문화기업 손오공이 ‘공룡메카드와 함께하는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챔피언십’을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 24일 코엑스 B홀에서 개최한다.

올해 테이머 챔피언십은 ‘공룡메카드와 함께하는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챔피언십’이라는 큰 타이틀 아래 터닝메카드R과 공룡메카드, 헬로카봇과 소피루비까지 손오공의 대표 완구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축제로 구성될 예정이다. 

참가자 사전 접수는 오는 6일 터닝메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며, 사전 접수자의 경우 챔피언십 대회는 물론 현장의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다.

한편,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첫 공개되는 공룡메카드는 터닝메카드의 인기 요소인 미니카, 변신, 카드대결에 공룡을 접목한 신작 애니메이션이자 완구이다. 공룡메카드의 매력요소인 ‘타이니소어’는 ‘멸종한 공룡들이 사실은 작아진 상태로 살아있는 것은 아닐까?’라는 상상력에서 나온 미니 공룡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