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에이원 유모차 할인 이벤트 外
[육아템 알림] 에이원 유모차 할인 이벤트 外
  • 송지나
  • 승인 2017.10.25 15: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에이원, 유모차 최대 58% 할인

유아용품전문기업 에이원이 공식 쇼핑몰 ‘에이원베이비’에서 인기 디럭스 유모차와 휴대용유모차를 최대 58% 할인한다.

오는 26일 단 하루 동안 열리는 이번 ‘리안, 조이 스페셜데이’ 행사에서는 디럭스 유모차 ‘스핀LX’와 ‘솔로’ 절충형 유모차는 각각 50%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레오’ 및 경량 휴대용 유모차 ‘에어스킵 플러스’를 각각 58%, 50%씩 할인한다.

또한 당일 선착순 구매고객 10명에게는 절충형 유모차 ‘나니아 메트로’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 보리보리, 겨울 아동복 최대 80% 세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9일까지 F/W 시즌 아동복을 최대 80% 세일하는 넘버원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클랜씨, 나이키, 컨버스키즈, 캔키즈 등 대표 아동복 브랜드를 20%까지 추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가을, 겨울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매일 2개 브랜드의 제품을 단 하루 특가로 판매하는 기획전을 연다. 25일에는 앤디애플 기모 티셔츠와 아보크 패딩슈즈, 덕다운 우주복을, 26일에는 까꿍놀이터의 베이비용 패딩, 보보의 겨울 내의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27일에는 리바이스키즈의 기획상품인 기모 맨투맨과 베베쥬 이월 아이템을, 주말에는 방한용 아이템인 밍크 레깅스, 기모와 보아털로 제작된 아우터를 준비했다. 이밖에 건조한 겨울철에 필요한 유아용 보습, 스킨케어 제품도 특가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