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타티네 쇼콜라 신소재 3종 개발 外
[육아템 알림] 타티네 쇼콜라 신소재 3종 개발 外
  • 송지나
  • 승인 2017.10.24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타티네 쇼콜라, 기능성 신소재 3종 개발

보령메디앙스의 프리미엄 유아패션 브랜드 타티네 쇼콜라가 독점 기술로 개발한 기능성 신소재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독점 개발한 신소재는 국내 육아환경에 맞게 아이의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기능성 소재이다. 퓨어 코튼(Pure cotton), 에어 코튼(Air cotton), 웜 코튼(Warm cotton) 등 3종이며, 2017 F/W 제품에 적용해 출시됐다.

퓨어 코튼은 피부장벽이 약한 신생아를 위한 기능성 소재이다. 태지와 분비물을 잘 흡수하며, 통기성이 좋은 매쉬 원단으로 직조됐다. 에어 코튼은 천연 면 60수로 소재 중간에 공기층이 형성되는 편직 방법을 이용해 아주 가볍고 부드럽다. 

또 웜 코튼은 체온조절 기능이 미흡한 신생아의 피부에 적합하다. 아기 피부가 닿는 부분은 천연 면을 100% 사용했으며, 솜을 넣어 공기 함유량이 높아 겨울철에 특히 적합하다. 

 


◇ 플레이키즈 프로, 나이키 쓰리웨이 아우터 출시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스포츠 키즈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가 간절기부터 겨울철까지 입을 수 있는 ‘쓰리웨이(3-way) 아우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나이키 쓰리웨이 시스템 패딩재킷’은 외피인 ‘바람막이 재킷’과 내피인 ‘패딩 재킷’이 세트로 구성돼 있다. 착장 시 총 세 가지 방법으로 변형이 가능해 날씨와 온도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외피 바람막이 재킷은 왼쪽 가슴에 나이키 마크가 적용된 심플한 후드 집업 스타일이다. 안감은 플리스 소재로 제작됐으며, 방수 기능이 적용돼 있다. 

내피 패딩 재킷은 안감과 겉감 구분 없이 뒤집어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제품이다. 한 면은 심플한 단색에 퀄팅이 들어갔으며, 다른 한 면은 카모 플라주 패턴이 프린트되어 있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 두 종류로 출시됐으며, 4세부터 7세까지 아이들이 착용 가능하다.

 

◇ 맥시코시, 신생아용 360도 회전형 카시트 출시 

유럽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MAXICOSI)는 신생아부터 사용가능한 360도 회전형 컨버터블 카시트 ‘엑시스픽스 플러스(Axiss Fix Plus)’를 출시했다.

‘엑시스픽스 플러스’는 신생아를 위한 전용 인레이(inlay)를 탑재해 신생아를 위한 뒤보기 모드, 앞보기 모드로의 360도 전환이 가능하며, 승하차를 위한 옆보기 모드까지 총 3개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측면보호 기능을 강화한 최신 유럽 안전기준 i-Size인증을 통과했다. i-Size인증은 유럽의 카시트 안전규정인 ECE R129중 하나로 전·후방뿐 아니라, 측면 충돌 테스트가 추가되어 아이의 목과 머리 등 치명적인 부위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동차를 연결하는 국제 표준 규격 유아용 카시트 고정장치인 아이소픽스(ISOFIX)를 탑재했으며,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만 4세까지(최대 19kg까지)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 블랙, 그린, 블루 4가지로 구성돼 있다.

 


◇ 순성, GS몰 ‘딜데이’ 프로모션 진행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이 오는 29일까지 GS몰과 함께하는 ‘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카시트 1+1 더블패키지를 판매한다. 

순성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데일리와 데일리ISOFIX, 라온 베이직과 라온 오가닉 1+1 더블 패키지를 각 30% 할인할 예정이다. 더불어 제나와 제나주니어 1+1 더블 패키지는 25% 할인할 예정이며, 단품 또한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데일리와 데일리 블랙 구매고객에게는 목베개와 쿨시트를, 라온 베이직과 오가닉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쉐이드와 보호매트를, 제나와 제나 주니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킥매트와 컵홀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이번 행사에서만 특별히 지니가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딜데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순성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의 적립금이 증정되며 7%의 카드 청구 할인까지 가능하다. 

 

◇ 순둥이, ‘2017 서울 베이비 페어’ 참가

순한 아기물티슈 순둥이는 오는 11월 2일부터 5일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2017 서울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순둥이 물티슈는 이번 박람회에서 어떤 아기물티슈가 안전한지, 아기물티슈 구매 시 어떤 부분들을 따져봐야 하는지에 대해 상담 및 안내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물티슈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상담 및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순둥이 물티슈 관계자는 “아기물티슈는 아기가 사용하는 만큼 단순 가격이나 스펙 등을 비교해 구매하기보다는 안전성과 품질 등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며 “순둥이 물티슈는 이번 박람회에서 물티슈 구매 시 도움이 될 내용을 설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