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스토케 트레일즈 노르딕 블루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스토케 트레일즈 노르딕 블루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10.17 10: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스토케, ‘트레일즈 노르딕 블루’ 출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고성능 유모차 트레일즈의 두 번째 한정판 노르딕 블루를 10월 말에 공식 출시한다.

‘트레일즈 노르딕 블루 한정판’은 블루색의 멜란지 소재를 반영했다. 소프트 블루와 화이트가 혼방되어 멜란지 특유의 세련된 느낌을 완성시켰으며, 스토케 유모차 중 처음으로 핸들과 시트 레일에 인조 가죽으로 마감된 브라운 색상의 커버를 적용했다.    

또한 멜란지 소재의 텍스타일과 10kg까지 넉넉히 수용할 수 있는 장바구니에 생활 방수 기능을 적용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바퀴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한 오프로드 휠과 편안한 주행이 가능한 데일리 휠 중 선택할 수 있다. 

트레일즈 노르딕 블루 한정판은 오는 27일부터 5일 동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되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위크’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기획전 기간 동안 트레일즈 노르딕 블루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체인징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알퐁소, 걸즈 액세서리 F/W 신제품 출시

제로투세븐의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브랜드 알퐁소가 토들러용 걸즈 액세서리 라인의 F/W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F/W 신제품은 아기 헤어밴드, 아기 머리띠, 유아 헤어핀 등 3가지 헤어 액세서리와 미니백으로 출시된다. 가을, 겨울 시즌에 맞는 소재와 따뜻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알퐁소 ‘쭉쭉헤어밴드’는 올 가을, 겨울 시즌 트렌드로 떠오르는 코듀로이 소재를 사용해 포근함과 앙증맞은 느낌을 연출했다. 또 ‘토끼토끼대헤어핀’은 폼폼방울 스타일로 헤어 액세서리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모직코트와 같은 아우터에 코사지로도 활용할 수 있다.

 

◇ 헤지스 키즈·닥스 키즈, 책가방 예약판매 

헤지스 키즈와 닥스 키즈가 파스텔세상 홈페이지에서 오는 22일까지 책가방을 예약 판매한다. 

이번 예약 판매는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되며,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발주머니를 무료로 증정한다. 헤지스 키즈와 닥스 키즈 책가방은 예약 판매 후 10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예약 판매를 통해 선보이는 헤지스 키즈와 닥스 키즈 책가방은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나일론 100% 소재의 겉감을 사용해 초경량으로 만들어져 아이들의 어깨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제작됐다. 

또한 가방 위에 덧씌우는 레인커버로 비 오는 날에도 가방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평소에는 작게 접어 휴대하고 다닐 수 있다.

 


◇ 베페, 제91회 베페 맘스쿨 개최

베페플래닛은 오는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4층 그랜드 컨퍼런스룸에서 ‘제91회 베페 맘스쿨’을 개최한다.

제91회 베페 맘스쿨은 1부에서 이순주 국제모유수유 전문가의 ‘생명의 질서를 잡아주는 모유수유’ 강의가 진행되며, 2부에서는 로앤산부인과 김승현 원장의 ‘산부인과 전문의가 들려주는 진료실에서 흔히 묻는 질문들’을 주제로 유익한 정보를 알려줄 예정이다.

또한 강연에 참석한 예비맘 전원에게 베페 올블랙 숄더백, 밤부베베 순한대나무 손수건, 로고나 샘플 파우치, 넬피오레 물티슈, 벨라베이비 해피 기저귀를 포함한 다양한 선물이 들어있는 ‘맘스쿨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참가자 중 27명을 추첨해 페도라 C6 카시트, 알집매트 칼라폴더 S, 페도라 올라운드 힙시트 POPO, 리틀포레스트 에릭칼 낮잠이불, 밤부베베 목욕패키지, 아이소이 로즈세럼플러스키트, 무스텔라 이드라 베베 바디로션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