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올가맘 통곡물 시리얼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올가맘 통곡물 시리얼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10.16 11: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올가홀푸드, 어린이용 통곡물 시리얼 출시

올가홀푸드의 친환경 키즈 브랜드 올가맘이 쌀 반죽을 오븐에 구워낸 시리얼과 통곡물 뮤즐리를 함께 넣은 ‘올가맘 오븐에 구워 만든 별별 뮤즐리’를 출시했다.

‘올가맘 오븐에 구워 만든 별별 뮤즐리’ 속 시리얼은 쌀 반죽에 단호박, 코코아, 딸기 등 원료를 넣어 꽃별, 곰돌이, 하트 등 세 가지 모양과 색을 구현했다.  

통곡물 뮤즐리는 국산 통곡물을 볶음현미, 퍼핑현미, 볶음현미찹쌀 등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 풍부한 식감을 낸다. 더불어 비트, 귀리, 렌틸콩 등 어린이 성장기에 좋은 재료를 추가했다.  

 


◇ 보리보리, 할로윈 유아동 코스튬 기획전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해피 할로윈’ 기획전을 진행한다. 호박(펌킨) 코스튬을 비롯해 남아용 히어로 캐릭터 코스튬, 여아용 공주 드레스 등 다양한 의류와 용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은 아이 성별에 맞춰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구분해 편의를 높였다. 여아를 위한 드레스 제품으로는 겨울왕국, 신데렐라, 백설공주 등 인기 애니메이션과 동화 속 주인공 의상을 준비했다.

또 남아용으로는 히어로 캐릭터, 해적, 중세기사 등의 코스튬을 마련했으며, 이밖에 디즈니의 캐릭터 의상과 인형, 완구 제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 레고코리아, ‘레고 부스트’ 사전 예약 판매

레고코리아는 말하고 움직이는 코딩 로봇 ‘레고® 부스트’ 제품을 16일부터 이마트와 토이저러스의 온라인몰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한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50명에게 레고® 다이어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올해 11월1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레고® 부스트는 태블릿PC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코딩을 통해 60가지 이상의 다양한 동작을 구현할 수 있다. 

움직이거나 소리를 내는 등 기본적인 모션 프로그래밍 기능에 더해, 움직임과 색상, 음성 등을 인식하는 센서가 있어 특정 소리에 대답하거나 특정 색상의 브릭에 반응하는 등 사용자와 주변 환경에 스스로 반응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 제품으로 각각 다른 기능을 가진 5가지 모델을 모두 만들어볼 수 있다. 로봇부터 애완 고양이, 레고를 자동으로 조립해주는 기계, 다양한 음향 효과를 내는 기타, 탐험차량 등이 기본 모델이며 기존 레고 브릭과도 100% 호환된다. 

 


◇ 브라이텍스, ‘세이프 베이비’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Britax)가 신생아의 카시트 내 수면 안전성을 알리기 위한 ‘세이프 베이비(SAFE BABY)’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신생아를 위한 안전한 카시트 가이드’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는 브라이텍스 커뮤니티와 친구를 맺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하단의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자동차 안에서 신생아가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곳’에 대한 정답을 제출하면 완료된다. 응모는 오는 11월30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13일에 발표한다.

정답을 맞힌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래티넘 SICT 소르베(1명), 어드보케이트 클릭타이트(1명), 키드픽스2 XP SICT(1명), 호크 인형유모차(50명), 브라이텍스 50% 할인쿠폰(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세피앙몰 포인트 1만점(200명) 등을 선물 예정이다. 

한편, 브라이텍스는 안전한 신생아 카시트 사용법에 대해 설명했다. 브라이텍스에 따르면 머리 무게 비중이 높고 몸을 스스로 가눌 수 없는 신생아의 경우, 머리와 척추를 다칠 위험이 높기 때문에 꼭 카시트를 후방 장착해야 한다. 

또한 아이가 카시트 내에서 장시간 잠을 잘 경우 기도가 눌려 호흡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원활한 호흡을 위해 등받이 각도가 최대한 눕혀지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 후방 거울을 설치해 수시로 아이의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 에이원, 5천만원 상당 유아용품 기부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은 입양보호기관인 ‘홀트아동복지회’에 유모차, 카사트 등 유아용품을 전달하고, 기부식을 진행했다.

이날 에이원이 후원한 상품은 유모차 브랜드 ‘리안’, 카시트 제품 ‘조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의 유아용품 등 총 5천만원 상당의 유아용품을 전달했다. 

에이원 관계자는 “에이원은 매년 미혼모, 입양, 다문화가정 등 따듯한 손길이 필요한 곳을 순환하며, 유아용품을 기부하고 있다”며, “올해는 경기 불황으로 인해 더욱 어려운 시절을 보내고 있을 이웃들에게 따듯함을 나누고자 미혼모와 입양 시설에 릴레이로 기부 행사를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후원 활동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