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이뮤키즈 17FW 뉴컬렉션 론칭 外
[육아템 알림] 이뮤키즈 17FW 뉴컬렉션 론칭 外
  • 송지나
  • 승인 2017.10.13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토박스, 이뮤키즈 17FW 뉴컬렉션 론칭

키즈 셀렉샵 토박스코리아가 2017년 F/W시즌을 맞아 이뮤키즈(EMU Kids)의 뉴 컬렉션을 론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17FW 컬렉션은 베이직한 양모부츠와 입체적 디자인의 동물 캐릭터 부츠, 그리고 신생아용 베이비 부티, 키즈용 부츠 및 모카신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2016년, 2017년에 태어난 원숭이띠와 양띠 아기들을 위해 양과 원숭이 캐릭터의 부츠도 출시했다.

한편, 이뮤키즈(EMU KIDS)는 호주의 청정지역 프리미엄 양가죽과 메리노 울로 제작되고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양가죽 인솔과 부드러운 EVA 미드솔이 아이들이 착용시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 보리보리, 유아동복 라이벌 브랜드 대전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5일까지 아이 연령대에 맞춰 콘셉트별 아이템을 추천하는 다이나믹 라이벌전 행사를 진행하고, 자사 브랜드 상품을 최대 85% 세일한다. 

이번 행사는 13일 베이직하거나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을, 14일과 15일에는 돌 이전과 돌 이후의 필수 육아용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보리보리의 PB인 캔키즈의 단독 기획전도 진행한다. 캔키즈는 베이직한 콘셉트의 대표 아동복 브랜드로 F/W 시즌 아우터와 이너웨어를 85%까지 할인한다. 

 


◇ 유한킴벌리, 제100회 육아포럼 개최

유한킴벌리가 ‘제100회 유한킴벌리 육아포럼’을 오는 27일 개최한다. 이번 육아포럼은 ‘더 잘하면 행복할까?’를 주제로 엄마의 변화와 성장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를 자람가족학교의 이성아 강사와 함께 이야기 나눌 예정이며, 당일 우리나눔 TV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육아포럼의 현장 참여를 원하는 예비맘, 초보맘은 유한킴벌리의 온라인강연 사이트 ‘우리나눔TV’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참여 여부는 19일에 확인할 수 있다.   

 


◇ 궁중비책,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유아동 진정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13일부터 19일까지 약 1주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궁중비책의 팝업스토어에서는 궁중비책의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100% 당첨 행운의 룰렛 이벤트 및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