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모이몰른 F/W 베이비용품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모이몰른 F/W 베이비용품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10.12 11: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모이몰른, ‘2017 F/W 베이비용품’ 출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실내외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2017 F/W 시즌 베이비용품’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노리개 클립, 패션 턱받이, 비닐 배가리개 등 총 3종 24컬러로 구성됐다. ‘노리개 클립’과 ‘패션 턱받이’는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비닐 배가리개’는 48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노리개 클립은 자사 두두 캐릭터로 디자인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리 끝부분에는 두두 캐릭터 인형이 달려있으며,  한쪽 끝에 공갈 젖꼭지나 치아 발육기 등을 걸어주고 반대쪽 클립은 아이의 옷에 집으면 분실 위험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패션 턱받이는 블록 턱받이, 케이프 턱받이, 워머빕 세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패션 턱받이는 워머빕을 제외하고 모두 양면으로 사용 가능한 리버시블 제품이다.

비닐 배가리개는 조끼와 긴팔 형태 두 가지로 출시됐다. 일반 턱받이 대비 커버하는 면적이 넓고, 앞주머니가 있어 간단한 수납이 가능하다. 방수 기능이 있어 오염 시 빠른 세척 및 건조에 용이하다. 

 


◇ 아가방앤컴퍼니,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유아패션용품 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본격적인 F/W시즌 성수기를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너의 번호를 보여줘’ 프로모션은 아가방이 입점한 전국 111개 이마트 점포에서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의 전화번호에 따라 당첨이 결정된다. 매일 업데이트 되는 행운의 번호 한 자리와 고객 휴대폰 번호 4자리 중 끝 2개의 숫자를 더한 합의 마지막 숫자가 일치하면 해당번호로 이벤트 당첨코드를 발송해 정상 내·외 의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행사 종료일인 25일까지 1인 1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가방과 디어베이비 등 전국 188개 가두점(로드숍)에서는 11일부터 한 달간 ‘가을 행운 포인트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룰렛 게임 방식을 통해 지급한다. 구매 금액 3만원 기준 1회씩 제공하며, 매장 내 POP상의 QR 코드 접속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