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가정과 직장이 행복한 서울’ 콘텐츠 공모전
서울시 ‘가정과 직장이 행복한 서울’ 콘텐츠 공모전
  • 송지나
  • 승인 2017.10.08 13: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동영상웹툰포스터 작품 접수상위 10개 입상작에 상금
▲ 서울시 '아이와 나, 가정과 직장이 행복한 서울' 콘텐츠 공모전 홍보포스터. 사진=서울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서울시는 ‘아이와 나, 가정과 직장이 행복한 서울’ 콘텐츠 공모전에 개최한다.
결혼과 가족의 소중함을 공유하고, 일과 가족을 균형있게 돌보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 취지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에는 지역과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작품의 주제는 ▲결혼과 가족 ▲성(性) 평등한 일과 돌봄 ▲유연한 직장문화 등 3가지이며, 작품은 동영상, 웹툰, 포스터 형태로 1인(팀) 2개까지 응모 가능하다.
동영상은 애니메이션, 인포그래픽, 광고영상,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 등 자유로운 형식의 1분 이내 내용이어야 한다. 웹툰은 8컷 이상의 완결본 만화형식이며, 포스터는 A2(420X600㎜) 크기에 형식은 자유이다.
▲ 자료=서울시

 


응모 마감은 오는 26일까지이며, ‘내 손안에 서울’ 홈페이지(http://mediahub.seoul.go.kr)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작은 오는 11월 8일 발표할 예정이다. 상위 10명(팀) 입상자에게는 서울시장상 및 상금이 수여되며, 상금은 최우수상(1명) 200만원, 우수상(2명) 각 100만원, 장려상(3명) 각 50만원, 입선(4명) 각 20만원이다.
수상작들은 서울시청사 옥외전광판, 시민청의 담벼락미디어ㆍ시티갤러리, 일ㆍ가족양립 우수기업 시상식 등에서 상영 및 전시되고, 서울시내 자치구와 유관기관단체에 배포해 홍보할 계획이다.
문의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 가족담당관 (02)2133-51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