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리안&조이 추석 특별 방송 外
[육아템 알림] 리안&조이 추석 특별 방송 外
  • 송지나
  • 승인 2017.09.19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에이원, 리안&조이 추석 특별 방송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과 영국 토탈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가 오는 20일 현대홈쇼핑에서 낮 12시 40분부터 60분간 ‘추석맞이 리안 & 조이 스페셜 히트상품 특별전’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방송에서는 방송 중 기내반입 휴대용유모차 ‘레오’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사은품으로 숄더 스트랩, 컵홀더, 방풍커버, 유모차 가방 등을 제공한다. 또한 최고급 회전형 카시트 ‘스핀360’ 구매 시 후방거울, 쿨시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르그로베 기저귀 가방을 추가 증정한다. 

 


◇ 손오공, 소피루비 DIY 완구 2종 출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여아용 완구 소피루비의 DIY(Do It Yourself) 완구, ‘다이아네일팩트’와 ‘스타비즈팩트’를 출시한다.

소피루비 ‘다이아네일팩트’는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KC인증)을 통과한 어린이 전용 네일아트 장난감이다.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워터 스티커를 네일 팁에 붙이고, 물을 바르면 예쁜 디자인의 손톱이 완성되며, 양면테이프를 이용해 네일 팁을 손톱에 붙여주면 된다.

함께 출시된 ‘스타비즈팩트’는 접착제 없이 안전하게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는 비즈 공예 완구이다. 참(charm) 메이커 위에 목걸이 틀을 끼우고, 구슬이 들어있는 볼을 넣은 후 덮개를 눌러주면 참 장식이 만들어진다. 여기에 장식과 목걸이 체인을 걸어주면 소품이 완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